본문 바로가기

광고 생각

[영상광고]폭스바겐 game day 광고 (슈프림)

 

 

 

스타워즈 "다스베이더"에 푹빠진 아들에 대한 아버지의 훈훈하고 애정이란 배려를 따뜻하게 담아내면서 2011년 슈퍼볼 광고 중 최고의 화제작으로 크게 이슈화가 되며 유튜브에 공개된지 2일만에 500만건의 조회수 최근까지 5000만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수많은 언론매체 및 수많은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놀라운 바이럴 효과를 만들어 내고 있다고 합니다. 애견을 좋아하는 한사람으로써 관심이 갔고 재미있는 스토리텔링을 한 것 같아 스크랩을 해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