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세대들의 놀이터인 인터넷을 이용하여
가족사랑의 의미를 전달하는 삼성생명의 감성 마케팅도 있습니다.
사연들을 받아 DAUM 만화속세상에서 웹툰으로 구성되어 연재 되고 있습니다.
만화를 좋아하는 2030세대 젊은 층들에게 자연스럽게 감성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핵심 가치인 소통원활 과도 잘 어울러지는 마케팅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그 뿐만 아니라 고객중심으로 사람을 중시하는 핵심가치를 잘 표현한 광고도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사람이니깐,사랑하니까
이 카피가 마음에 정말 쏙 드는 광고 입니다.
사람이니깐 사랑하니깐 우리모두 더운 날씨에도 화이팅팅 하는 하루 되어보아요 ^^
'광고 생각 > 영상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상 광고] 스웨덴 왕따 공익광고 - 무관심 (아만다) (0) | 2012.08.06 |
---|---|
[영상 광고] 마음껏 골라보라, Direct TV 광고 (Creamy) (0) | 2012.08.06 |
[영상광고] 반전이 있는 청소기 광고!(조은) (3) | 2012.08.06 |
[영상 광고]잡코리아 (밥) (1) | 2012.08.06 |
[영상광고] FILA 광고 (피글렛.) (0) | 2012.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