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rescendo'12/공익광고

[HOT PR] 더위를 날려버리는 그 순간! 맥주 하이트

세계에는 다양한 맥주들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더울때마다 이 "맥주"에 열광하는데요!

맥주는 세계적으로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맛 또한 가지각색이죠!

이 맥주들 중에서도 하이트맥주를 간단히 설명해 볼려고 합니다.

 

대한민국 최고 NO.1의 맥주

"살아있는 깨끗함"을 포커스로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대표 모델로는 "김연아" 선수 입니다.

 

 

간단한 하이트 맥주의 농도, 그리고 용량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 이 캔맥주 한잔으로 뜨거운 열기를 싸악 가시게 하는 건 어떨까요?

뜨거운 열기를 깨끗한 맥주 한잔으로!!

 

김연아와 함께하는 Hite

 

아! 그리구 안타까운 소식하나 전달 하겠습니다. 오전에 뜬 뉴스입니다.

하이트진로가 맥주가격을 전격인상하는 내용입니다.

소매가는 80원 안팎이라고하지만 이렇게 계속 인플레이션효과로 물가는 계속해서 오르니 걱정입니다.

 소매가 80원이 소비자들을 한번 더 구매를 하게끔 만드는 현실이 참으로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자이렇게 하이트 맥주는 스페셜 캔인 야구 로고가 박힌 맥주를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하이트에서 2012 프로야구 개막에 맞추어 출시한 프로야구 스페셜캔 이라고 하는데  

야구 마니아를 위해 하이트 맥주에서 출시한 그런 제품으로

맥주캔의 디자인은 넥센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 SK 와이번스, LG 트윈스, 한화 이글스를 나타냅니다.

두산팬은 정말 아쉽겠지만 어쨋든 스폐셜캔인 만큼 맥주를 사랑하시는 분들 한모금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하지만 맛은 하~~이트 라는 거 있지마세요

 

하이트 맥주 광고를 시작한 시점은 2004년으로 여겨집니다. 2004년도 하이트의 첫맥주광고 CF모델은 고소영 씨인데요

자 다음 영상과 함께 하시겠습니다.

고소영씨를 대상으로 "고소영과 함께 떠나는 시원한 바다여행편"입니다.

 

2007년 하이트 맥주광고는 버전이 다양합니다. 그중에서도 박지성선수를 모델로한 영상을 보겠습니다.

 

 

2008년 하이트 맥주광고는 주 타깃을 "추성훈 선수" 입니다. 버전도 다양한데 2가지영상을 소개할까 합니다.

 

 

 

이렇게 년도 별로 다양한 컨텐츠를 만들어 맥주를 광고하고 있습니다.

맥주를 마케팅함으로써 하이트진로는 대한민국최고의 맥주회사로 발전하였습니다. 이뿐아니라 다른 종류의 제품을 만들어 냄으로써 더더 성장하는 회사가 되었습니다.

또한명의 유명인사 보아씨가 2008년도를 빛내주셨는데요 영상으로 함께하시겠습니다.

 

 

자 다음으로 2009년도 하이트맥주광고를 보시겠습니다.

2009년 슈퍼아이돌로 성장한 그룹인데요 바로 빅뱅이 하이트 맥주의 모델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2009년도는 빅뱅이 하이트 맥주를 휩쓸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정도로 cf를 휩쓸었습니다.

 

2010년에는 과연 어떤 스타가 맥주 cf에 발탁이 되었는지 볼까요??

 

 

바로 김남길씨 인데요^^ 나쁜남자로 연기력을 인정받아

cf부터 영화 드라마를 쟁취한 그를 모델로 한 광고를 보시겠습니다.

 

 

년도가 변할수록 캐스팅하는 배우들이 점차 유명세를 타는 배우들로 바뀌는 걸 볼 수 있습니다.

2011년도에는 어떤배우가 캐스팅이 되었는지 보겠습니다.

2011년도는 약간의 스토리텔링이 시작된 광고를 볼수 있습니다. 소나기편인데요 바로 현빈씨와 이연희씨입니다.

 

 

 

 

이렇게 년도별로 각각의 영상을 보았습니다. 맥주를 보면 이런광고들이 생각나게끔? 아니 어떤제품에 광고를 불어넣음으로써 제품에 생명력을 일으켜주는 광고인이 되길바라면 포스팅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사회에도 수많은 공헌을 하고 있는 하이트맥주 맥주 알코올이라고 해서 이상한 시점으로 보지마시고 새로운개념으로 기업의 이미지로 회사를 보는건 어떨까요?

 

새로운 생각 새로운 마음 새로운 희망을 가지고 젊은 광고인이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