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의 데오드란트 AXE(LYNC)는 땀 냄새를 제거해주는 제품의 기능적 속성을 남성의 성적 매력을 한껏 발산하도록 해주는 컨셉으로
강력한 감성적인 속성을 개입시키는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쉽게 모방할 수 없는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있다.
회전문에 설치된 그림이 회전문이 돌아갈 때마다 누워 있는 남자와 여자의 모습 그리고 누워있는 여자의 모습이 바꿔지는 그러한 광고이다.
그만큼 데오드란트 의 향이 좋아서 여자로 하여금 매력을 남성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는 메세지를 담고 있는 것 같다. 이처럼 유니레버의
데오드란트 광고는 다양하고도 창의적인 광고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중이다. 특히 더운 여름에 민감한 냄새에 대응한
적절하고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공감 가게 하는 포스트 광고이다.
'광고 생각 > 포스트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트 광고] 코카콜라 vs 펩시 광고 (몽키.D.필드) (0) | 2012.06.15 |
---|---|
[포스트 광고]ASPCA(미국동물애호협회) 잡지광고 (Jenny) (0) | 2012.06.14 |
[포스트 광고] 아쿠아 후레쉬 칫솔 광고 (벨라) (0) | 2012.06.14 |
[포스트 광고] 편지쓰기 광고 (밍) (0) | 2012.06.14 |
[포스트 광고] 공익광고(캐롤) (0) | 2012.06.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