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issue

일요일 예능의 새 역사를 쓴다!!일밤(DeniC)


안녕하세요^^이슈팀의 DeniC이에요오~~~
요즘 TV를 틀면 너무나 많은 예능 프로들이 있잖아요??
그 중에서도 저 DeniC의 마음을 사로잡은 프로는??두구두구두구♬♪
일요일 예능의 새로운 다크호스!!바로 일밤입니다^^
그 동안 KBS의 '해피선데이'와 SBS의 '일요일이 좋다'에 가려져 빛을 보지 못했던 MBC가
드디어 빛을 보게 해준  효자 프로그램이죠ㅎㅎ
일밤에는 두가지 코너가 있는데요~
'아빠 어디가?''진짜 사나이'입니다.



<아빠 어디가?>




제가 매주매주 힐링을 하고 있는 귀여운 아이들!!
바로 아빠 어디가?의 다섯 아이들입니다.
아빠 어디가?는 아빠와 아이들이 1박2일 동안의 여행을 보여주는 리얼 버라이어티에요~
성동일 아빠, 김성주 아빠, 윤민수 아빠, 이종혁 아빠, 송종국 아빠까지~
배우부터 가수, 운동선수,아나운서까지 다양한 분야의 아빠들이 있으니까 더 재밌는 것 같네요ㅎㅎ
여기서 이 코너의 히로인들~~귀여운 아이들을 소개할게요!!



먼저 성동일씨의 아들! 성준 군~
아버지와는 다른(?) 곱상한 외모 덕에 누나팬들을 모으고 있는 준이!
처음에는 아버지를 너무도 무서워해서 경기를 일으킨 적도 있다고 하네요ㅜㅜ
하지만 여행을 통해 매주 가까워지는 동일-준 부자를 보면 제가 다 기뻐지네요ㅎㅎ
음식도 가리지 않고 잘 먹는 준이. 아빠가 해주는 전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것 같아요~
끝말잇기 신동에다가 용기도 갖춘 멋진 남자!!준이 소개였습니다^^






아빠 어디가?의 맏형! 방송인 김성주씨의 아들 민국 군~
말썽꾸러기 동생들을 잘 챙기고 리더십도 가지고 있는 든든한 리더 민국이!
방송 초기에는 많이 우는 형이었지만 회가 거듭될 수록 형다운 면보를 보이는데요
독서를 많이 하고 또래에 비해 더 똑똑한 민국이!아버지의 영향이었겠죠??
꿈이 유명한 과학자가 되서 사람들을 살리는 것이라고 말한 민국이!
마음이 너무 예쁘죠??^^





먹방계의 다크호스! 가수 윤민수씨의 아들,윤후 군~
모든 음식을 너무 맛있게 먹어서 보는 저까지도 먹고싶게 만드는데요ㅎㅎ
아빠의 영향으로 동요보다 가요를 더 많이 아는 듯한 후~
우는 민국이를 달래주는 착한 동생 역할도 톡톡히 하네요^^
지아를 향한 일편단심! 후바라기~~
'지아는 나가 좋은가봉가' '후설수설'등 여러 유행어를 만들어 낸 장본인!!
아빠를 형(?)이라고도 부르고, 너무나 친구같은 민수-후 부자^^






눈웃음이 너무나도 매력적인 이종혁씨의 아들, 준수 군~
때론 무슨 말을 하는지 못 알아(?)들을 때도 있고, 수많은 질문을 하는 세상의 모든 것이 궁금한
7살 준수~준수는 '천재형'이라고 하네요!
담력체험을 할 때도 뭐가 무섭냐면서 상남자의 면모를 보여주네욯ㅎ
하지만 지아 앞에서 무장해제!!
하회탈 웃음을 보여주면서 누나팬들의 하트를 다 가져갔죠??






아빠 어디가?의 홍일점~~전 국가대표 송종국 선수의 딸 지아 양~~
전국의 아빠를 딸바보로 만든 인물이죠ㅎㅎ
공손하고 애교도 많아서 아빠와 삼촌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지아가 입고 나오는 옷과 액세서리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4명의 오빠들의 사랑도 독차지하고 있는 사랑스런 소녀~!!





아빠 어디가?를 보고 있으면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
아이들의 순수한 모습들이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들죠
제작진들은 아이들에게는 이 프로를 안 보여준다고 해요
혹시라도 방송을 통해 보여지는 이미지들로 인해 성격에 변화가 있을까
우려하는 부분에서 시청이 금지되어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아이들은 자신들이 오프라인 세상에서 얼마나 관심을 받고 있는지 몰라요
그래서 사람들이 자신을 쳐다보고 알아봐주는 모습이 낯설어서 무서워해요
실제로 딱 한 번 출연한 민국이 동생 민율이가 울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돌아다닌 적이 있어요~
아이들을 지켜주기 위해서 이런 행동은 삼가하는게 좋겠죠??




<진짜 사나이>




아빠 어디가?가 끝나고 바로 이어지는 프로그램~진짜 사나이 입니다.
리얼 입대 프로그램으로,남자분들에게는 공감을!
여성분들에게는 새로운 정보와 모습을 보여주면서 매회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원래 멤버는 김수로, 류수영, 샘 해밍턴, 서경석, 손진영, 미르로 6인 체제였으나
미르의 하차로 장혁, 박형식이 들어오면서 7인 체제로  바뀌었죠~
진짜 사나이들을 소개할게요~!!





포즈부터 정말 늠름하지 않나요??
에이스 장혁, 아기병사 박형식, 긍정왕 류수영, 구멍병사 샘 해밍턴, 노익장(?)을 보여준 김수로,서경석
마지막으로 갈비뼈 부상에도 불구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던 손진영씨 까지~~
저는 개인적으로 처음에 이 프로에 샘 해밍턴씨가 있다는 사실에 많이 의아하고 걱정했어요
외국인이 우리나라 군대에 적응을 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훈련에 잘 참여해줘서 참 고마웠어요~
뭔지 몰라하던 어리숙함과 가끔씩 보여주는 깨알같은 몸개그는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기엔 충분했네요~~


이 프로를 보면서 유격훈련이 무엇인지도 알았고
우리나라 국방력에 대한 존경심과 안도감도 느꼈어요
하지만 며칠 전 불미스런 연예병사 사건이 터지면서 민심이 흔들렸죠
진짜 사나이가 쌓아놓은 민심이 한 순간에 무너져서 안타까웠어요
실제로 어느 것이 실제 모습인지 혼란도 가져다주었죠~
하지만 모든 연예병사들이 그런 것은 아니니까요!!
소수의 인물들 때문에 다수가 피해를 보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랍니다^^




오늘 포스팅 어땠나요??괜찮았나요??
이번 주는 어떤 소재로 웃음을 주고, 감동을 줄 지 벌써 기대가 되네요~
몇 시간의 방송을 위해서 고생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이상 이슈팀의 DeniC 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