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issue

[Hot Issue]아이스크림이 생각날 때, 배스킨 라빈스

 


더운 여름에 빼놀을 수 없는게 바로 아이스크림이죠?
시중에 다양한 프랜차이즈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꼽으라면 베스킨라빈스가 단연 최고가 아닌까 싶네요.
가격면으로 보면 마트에서 사는 것 보다는 부담이 되는 것같지만
한번 먹어보면 또 먹고 싶어지죠.
먼저 베스킨라빈스의 슬로건에 대해서 알아볼건대요 혹시 여러분은 뭔지 아세요? 



저는 '아이스크림을 판다.'라는 의미일거라 예상했는데 그게 아니라 "즐거움을 판다"라는 뜻의 슬로건이더라구요~
아이스크림의 달콤한 맛이 우리를 즐겁게 한다는 뜻인 것 같아요^^


WE MAKE PEOPLE HAPPY! 우리는 사람들을 즐겁게 만든다!! 이런뜻이죠??
단순히 아이스크림을 판매하는데 그치는 것이아니라 '내 아이스크림을 매개로 사람들을 행복하게해주겠다'하는
배스킨 라빈스의 포부를 엿볼 수 있겠습니다!!!
배스킨 라빈스는 프리미엄의 아이스크림뿐만 아니라 음료, 디저트,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있고, 
전세계적인 규모로 프랜차이즈 점을 갖고 있기때문에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아이스크림이다~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렇다면 베스킨라빈스라는 이름은 어떻게 생겨났을까요?

배스킨 라빈스 31이라는 이름의 유래에는 두가지 이야기가있는데요.

첫번째 이야기는 미스터 베스킨씨와 미스터로빈스씨가 만나서 베스킨라빈스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가 운영하시는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일을 하면서 자란 로빈스.
로빈스는 그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후에 자신만의 아이스크림 가게를 열어 사람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습니다. 
한편, 아이스크림을 본격적으로 사업화시키겠다는 목표를 가진 배스킨은 버튼스라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시작하는데요.
그러다 같은 목표를 가진 두 사람은 자연스레 각자의 사업을 합쳐 동업을 추진했고 그 과정에서 태어난 것이 바로
배스킨 라빈스!!


두번째 이야기는 한 달 31일내내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는 것입니다.
그 정도로 다양한 맛들이 준비되어있는데요. 
한 달 내내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으려면 적어도 31가지의 맛이 구비되어 있어야겠죠.
이것이 베스킨 라빈스가 다른 아이스크림 브랜드와 구별되는 가장 큰 차이라고 생각 됩니다.
아이스크림의 맛이 31개, 그래서 31!!!

배스킨과 라빈스, 그리고 31가지의 아이스크림 맛이 합쳐서
결국,배스킨라빈스 31이 탄생하게 된 것입니다.


또 배스킨라빈스에는 특별한 문화가 있는데요. 시식용핑크스푼과 분홍색의 밝고 경쾌한 느낌, 다양한맛과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혹시 여러분!!핑크카라고 아시나요? 저도 몰랐는데 핑크카는 배스라빈스에서 기획한 사회 공헌 활동인데요

 

 


3가지 활동을 하고 있어요.
첫번째는 어린이와 소외계층에 희망과 행복을 주는것.
두번째는 도서산간지역이나 접하기 힘든지역에 핑크카가 직접 방문하여 아이스크름을 무료 배포하는 것!
세번째는 핑크카에서 잊지못할 파티를 하는거에요.
6월 한달동안 핑크카의 행사로는 응원하고 싶은 사연을 응모해서 선정되면 핑크카가 직접 사연의 주인공을 찾아 간답니다!!^0^



이제 배스킨 라빈스의 핵심, 아이스크림에 대해 설명할게요.
배스킨 라빈스는 가히 자신들의 아이스크림이 프리미엄이라고 당당하게 말합니다.
그렇다면 배스킨 라빈스의 아이스크림이 왜 프리미엄일까요? 
그 이유는 바로 아이스크림의 베이스가 다양하고 아이스크림의 원료가 최상이라는 겁니다.

배스킨 라빈스의 다양한 아이스크림으로 어떤것들이 있는지, 어떤 원료로 어떤맛을 내는지를 추천 아이스크림 몇 가지로 설명해드릴게요!!



엄마는 외계인2

전국 매장에서 5월 5주차에서 1등한 경력이 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이름부터 매우 특이하지 않나요??엄마가 외계인이라니....'ㅂ';;
아마도 엄마는 외계인이라는 아이스크림이 잘 팔려서 기존 아이스크림에 이어 2버전도 나온 것같네요.
 이 행보 그대로 나중에 엄마는 외계인 3도 나올까요?

엄마는 외계인2는 밀크, 다크, 화이트 초콜릿의 맛이 어우려져서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 이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칩과 크런치 볼이 있어서
 씹는 재미와 함께 달콤함을 느낄 수가 있어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이 제품은 전국매장에서 5월5주차에서 2등한 아이라네요.
이 아이스크림 또한 이름이 독특해요. 유명 영화 이름을 아이스크림 이름으로 따와서 익숙하기도하죠?
저도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인데요,
베리류의 시럽이 살짝씩 비치는 게 겉으로 봐도 먹기 아까울 정도로 아이스크림이 예쁘지않나요??
치즈케이크가 들어간 아이스크림이라서 살짝 얼려진 치즈케이크가 느껴지는것이 별미라 할 수있죠!!
치즈케이크의 고소하면서도 깊은맛과 함께 블루베리,딸기시럽이있어서 기분좋게 달콤한 끝맛!!






민트향 초콜릿칩

세번째로 소개해 드릴 아이스크림은요 민트향 초콜릿칩맛입니다.
민트색의 밝은 색과 아이스크림 모양이 마치 요술봉같네요.
민트맛 아이스크림이라니 생소하시죠? 저도 그래요.
아이스크림하면 보통 달달한 맛이 먼저 떠오르는데 치약맛의 대명사 민트맛을 아이스크림으로 만들 생각을 했다는 것 자체가 매우 Creative 합니다.ㅋ0ㅋ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배스킨 라빈스에서 가장 호불호가 갈리는 맛이 아닐까요??
이 아이스크림은 원래 차가운 아이스크림에다가 민트의 시원하고 상쾌한 맛이 더해 져서 정말 시원하고요.
또 초콜릿칩이 들어갔기때문에 민트 특유의 맛과 초콜렛의 달콤함이 어우러지는 맛입니다.

색깔도 예쁘고 신비롭죠!




아빠와 팥빙수

배스킨 라빈스의 이 달의 맛은 아빠와 팥빙수라는 맛인데요
팥빙수를 아이스크림으로 만들다니 생각이 참 기발하죠?
정말 팥빙수를 그대로 아이스크림으로 재현해낸 맛인데요,
달콤한 연유 샤베트와 통단팥, 중간중간 콕콕 박혀있는 작은 찰떡들이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으면서도
팥빙수를 먹고있는듯한 착각을 느끼게 해 줄 것 같네요.
이번 한달 동안 이 달의 맛 구매하실 때 500원을 추가하시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더블업 해 준대요!!
 또 이달의 맛에 어울리는 더블업 아이스크림을 추천하면 싱글킹 교환권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
와우!!한번 먹어보고 싶지 않으세요?


 





그리고 이번 한달 동안 해피포인트로 해피아이템을 결제할 때 최대 35퍼센트나 할인된대요!!!!!!
꼭!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