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PR

[대구축제][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 오감만족 야당의 아름다운 밤!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이 열립니다^_^

요즘 TV 광고로 유명해진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 0 ^

 

 

소개해드리기 전, 먼저 바디페인팅에 알아봅시다^^

 

말보다 몇 장의 사진이 더 알아보기 쉽겠죵?!

 

 

 

 

이처럼, 바디페인팅, 페이스 페인팅이란,

상품의 가치를 높이고 홍보하기 위해 모델의 전신에 그림을 그리거나, 깃털 등 장식품을 치장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바디페인팅으로 가장 유명한 축제는  '월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 이랍니다!

월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은 오스트리아에서 열린답니다.

바디페인팅이 주체가 되어 전 세계 40여 개국, 200팀 이상의 아티스트와 5만명의 관람객들이 참여한다고 하네요^^ㅎ

 

 

국내 페스티벌에서 실력을 갈고 닦아 월드 페스티벌에 참가한다면 일석이조겠죠?^^

 

대구 바디페인팅 페스티벌은 9월 1일부터 9월 2일까지 열립니다^_^

그 전까진 참가자 신청, 자원봉사 신청 등을 받고 있는 중이구요 ㅎㅎ

장소는 두류공원, 코오롱 야외 음악당입니다.

바디페인팅 축제도 즐기시고 시원한 여름 밤 치맥 먹으며 야당에서 보내보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ㅎㅎ

 

케줄 진행일정을 알려드립니다!

 9월 1일

9월2일입니다!

 

늘 행사의 마지막은 불꽃놀이로 장식되네요ㅎㅎ

 

바디페인팅 페스티벌엔 공연팀도 초청을 합니다^^

ㅇ 대상 : 댄스(힙합댄스, 비보이댄스), 노래, 기타 공연팀 등

ㅇ 접수기간 :  ~ 2012년 7월 31일

ㅇ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DIBF 홈페이지에서 접수)

ㅇ 참가팀(자) 선정 통보 : 8월 10일

ㅇ 참가팀(자)특전 : 모든 참가팀(자)에게 교통비 100,000원 지급

 

자신의 끼와 재능을 묵혀두지 마시고 이런 좋은 기회에 참가하셔서 공연 경력도 쌓고 교통비 챙겨가시는 것도 좋으실 거예요!



 

 

 

 

!! 어마어마한 상금! 보이시나요?

1등은 무려 천만원을 지급하네요.

지금도 절찬리에 참가자 모집 받는 중입니다^_^

기간은 따로 정해져있지 않은 듯 하네요ㅎㅎ

 

 

스케줄, 참가 일정 등을 알아보았으니 바디페인팅의 매력에 빠져봅시다!

 

 바디페인팅의 아름다운 세계!

신비롭고 기하학적인 그림과 색감으로 우리들의 눈을 사로잡습니다.

개인적으로,미술하시는 분들 꼭 한 번 방문하셔서 시각적으로 많은 영감 얻어가시면 좋으실 것 같아요.

 

영감도 얻어가시고 다양한 체험도 가능합니다.

페이스 페인팅 체험, 네일아트, 헤나 체험 등 관람객들에게 모~~두 무료 시연 서비스한다능거^^

엄마는 네일아트 딸,아들은 페이스 페인팅으로 즐거운 가족 소풍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애용!!

 

 

 

 2012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에는 자원 봉사자들을 모집합니다.

모델,메이크업 아티스트 분들 페이는 없지만 참가하셔서 경력 쌓아 보셔도 좋을거예요.

그리고 일반 자원봉사자 분들, 입장객 관리, 참가자 관리 등 다양한 업무를 도우실텐데요,

자원봉사 활동시 혜택은,

교통비 1만원을 지급해드리고 중식과 석식도 제공합니다^^ 자원봉사 확인증도 발급해린다네요.

 

http://www.dibf.co.kr/  바디페인팅 축제 사이트 주소입니다.

방문하시면 더욱 더 다양한 축제 정보 얻으실 수 있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대구 국제 바디 페인팅 페스티벌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