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PR

[HOT Issue] 여름방학, 이 곳에 가자! 보령 머드축제~ (밥)

 

 

장마가 시작되고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었어요. 돈도 없고 시간도 없는 당신!

당신에게 이 곳을 추천합니다.

14일부터 시작되는 제15회 보령머드축제 한 번 가보시지 않을래요?

 

98년 7월에 처음 개최한 머드축제는 올해로 15회째를 맞고 있어요.

머드축제에 관한 상식을 가지고 가면 더욱 더 알차게 머드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먼저 보령에 대해 잠깐 소개해드릴게요.

보령시는 예전부터 자원이 풍부하고 산 좋고 물 맑아 산자수명한 땅에 대대 손손 평강을 누리며 산다해서

만세보령이라 불리던 축복 받은 고장이라고 합니다.

그 지역에서 보령머드축제는 동양에서 유일한 패각분 백사장을 자랑하는 대천해수욕장에서 개최되었답니다.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위치는 다음과 같아요.

 

충남보령에 위치한 대천해수욕장은 다들 아실꺼라 믿어요. ^ㅠ^

 

그럼 대천해수욕장으로 갈 수 있는 자세한 교통편을 알려드릴게요.

         

그렇다면 이제는 본격적으로 머드축제를 즐기는 일만 남았네요.

축제를 즐기기 위해서는 어떤 행사가 있는지 알고 가는 것도 중요하겠죠?

하지만 행사일정은 그날그날 다르니까 홈페이지를 참조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머드축제에 왔으면 머드를 즐겨야하는거 아닌가요?!

저는 머드를 통해 체험할 수 있는 체험행사를 소개해드릴게요.

체험행사는 축제가 진행되는 기간동안 오전 9시 30분부터 6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체험활동이 있답니다.

체험행사가 열리는 곳은 대천해수욕장 일원 및 남곡동 갯벌 체험장이구요,

시설물별 전문요원과 전문외국어 통역원이 배치되어 있다고 하니까

 안전하게 친구,연인, 가족뿐 아니라외국인들과도 그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머드를 가지고 실컷 놀았다면 주위를 둘러보세요!

머드축제장에 임시로 설치되어 있는 임시판매장에서 다양한 머드화장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피부에 관심많은 여자분들께서는 구경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머드의 효능은 다 알고 계시겠죠?

 

그리고 머드체험관도 있다고 하니 역시 가보는 것을 추천할게요!

머드탕,머드팩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오전 8시부터 6시까지 운영하고 있어요.

머드축제를 즐기러 오신 분이 아니라도 가셔서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지요.

 

이용요금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시고 가세요~

 

머드축제가 진행되는 기간동안 사진공모전도 진행되고 있답니다~

사진이나, 공모전에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역시 도전해보시건 어떨까요? ^^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비용이겠죠? ^^;;

 

일반 5,000원
학생 4,000원
(중,고생에 한하여 적용.학생증 지참)
20인이상단체일반 4,000원
20인이상단체학생 3,000원
* 무료입장
 - 65세이상 노인
 - 국가유공자
 - 장애우(1~3급) 및 동행보호자1인
※ 신분증 지참에 한함

 

하지만 이만큼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것에 비한다면 가격은 싼 편이라 생각해도 무방하네요.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이니까 미리 미리 준비해서 올 여름엔

머드로 피부를 광내보는 건 어때요?

 

 

 

참조 : http://www.mudfestival.or.kr/ 보령머드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