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PR

[남이섬]나무의 나라 남이섬으로 오세요!

오늘의 핫 PR ! 남이섬에 대해 소개합니당!ㅎㅎ

남이섬은 2002년에 방영했던 '겨울연가'로 유명세를 탔던 곳이죠^^!

벌써 겨울연가가 방영한지 10년이 지났다니! 그만큼 남이섬도 성숙해졌겠죠? ^_^

 

남이섬에서 유명한 메타세콰이어 길입니다 ^^

메타세콰이어 나무가 무성하게 자랐네요! 여름에 방문하시면 푸른 나무들의 향연을 감상하실 수 있어요!

 

남이섬 이용가격입니다!

남이섬은 배를 타고 들어간다는 것 알고계시죠? ㅎㅎ

'출입국관리소'라 부르더군요! 그곳에 가셔서 입장권을 발급 받으시고, 배에 오르시면 됩니당 !

 

이용가격을 알려드렸다면, 운항 시간도 알려 드려야겠죠^^?

 

남이섬은, 입장요금을 한 번만 내시면 왕복도선료가 포함된다는 점! ^^

 

자! 이제 남이섬 이용방법도 알았으니 한 번 구경해봅시다.

 

남이섬엔 정말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남이섬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하늘 자전거!

 

 

더운 여름엔 물놀이가 최고죠! 수영장도 있답니다ㅎㅎ

수영장입장료는,

5세부터 초등학생까지/ 숙박시설 이용객은 2000원에 이용가능 하시고

중학생부터 어른까진 4000원에 이용가능하답니당!

 

샤워 시설 같은 경우엔 무료로 이용가능하지만, 세면 도구는 개인 필참이라는 것 !

 

 

다음은 전기자동차 이용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섬에 입장하실때 입구에 대기하고 있다고 하네요^^

전기 자동차에 탑승하시면 30분가량 남이섬을 돌며 남이섬 가이드를 해준답니다ㅎㅎ

여유롭고 럭셔리하게 즐길 수 있겠죠?!

5000원에 이용가능하십니당ㅎㅎ

 

 

 

남이 장군의 묘입니다.

남이장군은 지금의 남이섬이 있게한 중요한 분입니다.

세조 때 병조판서를 지내다 역적으로 몰려 요절한 남이 장군의 묘가 이곳에 위치합니다.

그래서 남이장군의 이름을 따 남이섬이 된거죠!

 

다음으론 소주제 공원입니다!

 

 

봄 여름엔 꽃이 만개해 아주 아름답습니다!

아름답고 푸른 동산을 가꾸어 후손에게 물려주자’는 뜻에서 1965년 수재 민병도 선생이 토지를 매입하셔서, 가꾸신 공원이랍니다.

남이섬에선 아름다운 자연 경관에 한 번 감탄하고, 선조들의 따뜻한 마음씨에 두 번 감탄할 수 있었습니다.

 

 

남이섬엔 먹거리도 다양합니당!

 평화랑 한식당 소개해드립니다!

 

 

 닭쌈밥!

이열치열 ! 여름엔 삼계탕이 최고죠?

남이섬에서 눈보신 몸보신 일석이조입니당ㅋㅋ 

 

커피 한 잔의 여유도 즐기실 수 있는 작은 카페도 있답니다^^

 

 

남이섬 내에, 호텔이 있다는 것 알고 계시나요?^_^

각각 다른 작가들이 방을 꾸며서 자신의 입맛대로 원하는 객실에 투숙할 수 있답니다!

 

 

 

 전통적 방식의 한옥, 신식 고급 호텔 등 다양한 방이 보이네용^^

저는 개인적으론 두 번째 방이 아주 맘에 드네요 ㅎㅎ

단체 투숙객을 위해 콘도도 마련되어 있으니 즐겨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남이섬하면 메타세콰이어 길이 유명하지만,

이곳에 방문한 이후론

우리 선조들의 지혜, 역사를 통해 큰 교훈이 가슴속에 남을 것 같네요^^

아름다운 남이섬으로 놀러갑시당 고고싱!

 

 

 

 

 

사진출처 - http://www.namisu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