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issue/Celebring PR

연예계 몸매 실세?? 다이어트 자극 연예인 1위, 클라라.



요즘 Hot하게 떠오르는 여자 연예인이 있죠??
몇 달전 한 야구 경기의 시구자로 등장한 것이 주목받아 인기를 받고 있는 연기자 '클라라'입니다.




인터넷에 검색하면 화제의 키워드에 뜰 정도로 여론과 누리꾼의 굉장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연예인, 특히나 많은 유명 여자연예인들을 제치고 비교적 인지도가 낮던 그녀가 이렇게 큰 관심을 받게 된 이유가 뭘까요??

그건 바로 클라라가 시구 당시에 입었던 의상 때문입니다.

시구를 할 당시에 운동복도, 체육복도, 핫팬츠도 아닌 레깅스 패션을  선보임으로 인해 그녀의 후끈한 몸매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네요.

여태까지의 연예인 시구는 홍드로, '홍수아'가 가히 탑이라 생각했는데 클라라의 등장으로 이번 판도가 뒤집히지 않을까요?




이 사진이 이번 시구에서 클라라가 선보인 레깅스 패션을 보여주고 있죠.

상의는 배꼽을 살짝 드러낼정도로 짧은 길이감이 돋보이는 데요, 요즘 유행하는 크롭티형식으로 디자인 된 두산의 유니폼.
그리고 하의는 우리 모두를 놀라게한 주범이네요. 몸에 쫙 달라붙어 탄력있는 몸매를 그대로 보여주는 레깅스 였습니다.



 

클라라는 학창시절을 해외에서 보낸 유학파입니다.
얼핏 이름만 듣고 걸그룹의 멤버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배우!!
아버지 또한 한때 '코리아나'라는 혼성 그룹의 멤버였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다시 한 번 주목 받았습니다.

프로필을 보다가 새삼 다시 한번 놀란 클라라의 신체 사이즈;;
키 168cm에 몸무게가 48kg?????

 

많은 여성들에게 '와.. 진짜 나는 왜사냐?'라는 자기 존재가치에 대해 고뇌하게 만드는 클라라는 나쁜 사람....ㅠㅠ



그냥 단순히 마른 사람이 아닌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이 받쳐주기에 클라라의 몸매가 더 빛을 발하는 것 같아요.
클라라는 트위터에도 운동을 하면 성형보다 훨씬 드라마틱한 효과가 나타난다언급한 바 있는데요,
이렇게 몸소 인증까지 해 주시니 더이상 시기할 수도, 인정하지 않을 수도 없네요.
저런 몸을 만들려고 꾸준히 노력했을텐데 그 자기자신을 아름답게 가꾸는 그 노력만큼은 정말 멋집니다!

클라라가 이전엔 인지도가 낮아 많은 사람들이 알지 못했던 건 사실이지만, 그녀만의 레깅스 시구를 선보인 것을 기점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클라라.

지상파에서는 점차 빈도있게 출연하고 있고, 케이블 방송의 예능은 완전 장악한 수준!!
정말이지 집에서 티비보는데 클라라가 출연 하는 예능이 진짜 많더라구요~
라디오 스타에서는 김구라가 클라라는 시구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는 말까지 했죠. 이 말에 격하게 공감!! 

저번주에는 SNL 코리아에서 정식 크루로 함께 참여하게 됬고,
그 외에 택시, 환상 속의 그대, 라디오 스타 등의 예능에 출연하면서 그녀의 속마음, 생각, 근황이 많이 알려졌는데요,
몸매만이 아니라 털털하고 쿨한 성격이 돋보이면서 남성들 뿐만아니라 여성들도 호감을 가지는 연예인으로 거듭났다고 생각합니다.

 



시구로 알려진 클라라를 보면서 많은 사람들이 한방에 뜬 신인 연예인이라고 생각했을 지도 모르는데요.
클라라는 2004년부터 연예활동을 시작해 이미 9년차에 접어든 배우입니다.
데뷔하고 1~2년동안은 두드러지는 작품없이 광고 촬영으로 종종 얼굴을 알리는 정도였습니다.
위 그림을 보시다시피 역시나 이번 여름을 후끈하게 달군 성공적인 시구가 있었던 2013년에 가장 폭발적인 방송활동이 기대됩니다.






8년전 클라라의 데뷔작이라고 합니다. 배우로써의 작품이 아닌 CF였지만 상대가 무려 현빈이네요.*-_-*
탄력을 강조한 화장품을 광고하면서 현빈이 클라라의 볼을 사정없이 마구마구 찔러줍니다!!
어휴..저도 이 광고 보면서 볼 꽤나 찔렀었는데.. 아련하네요. 그때 그 모델이 클라라였다니.





최근에는 송중기와 함께한 스프라이트 티저광고로 돌아왔죠!
역시나 비키니를 입고 몸매를 과시하는 클라라때문에 이 광고도 후끈후끈하네요. 와우~


"클라라는 벗었는데 왜 중기는 안 벗냐!!"라는 많은 여성분들의 반발이 있었던 광고 영상이었는데요,
우리나라 여성분들 참 저돌적이네요*^_^* 전 그냥 복터진 클라라가 부럽다는 생각밖에...ㅠㅠ

 





또한, 클라라는 페이스북에 이 사진을 게시함으로써 얻는 '좋아요'의 수에따라 유방암 환자를 돕는 기부운동을 했는데요.
와우.. 기부금액은 무려 10,000,000원!! 천만원!!!
기부이벤트를 공지한 지 불과 8시간만에 목표 100%를 달성했다고 하네요.
클라라의 엄청난 인기가 실감나는 순간.
갑자기 불어닥친 인기에도 자만하는 모습 보이지않고 수익을 이렇게 기부하는 모습이 참 이쁘고 보기 좋은데요??

시구로 갑작스레 얻은 인기지만 기회를 잡아 승승장구하는 클라라!!
자기 방식대로 당차게 살아가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그럼, 이제

섹시함에 가려졌던 청순미를 어마무지하게 끌어올린 사진으로 마무리!!!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