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PL광고팀입니다.
저희 PPL광고팀은 저번주에 다녀왔던 영남대의 명소이지요 오렌지거리의 "중심부"에 위치한 "라온"이 저희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라온에서는 수많은 술들을 팔고있어요 일반 술집과는 다르게 양주도 취급을 한다는게 조금 색다른 즐거움이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라온에 대해 소개를 드리자면 정말 작지만 큰 힘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술집입니다.
윈저12년산, 윈저 17년산, 임페리얼, 예거마이스터, 엡솔루트 잭다니엘 올드 산타나데낄라 발렌타인17년산 조니워커골드라벨
등등 아주 다양한 술이 구비되어있습니다.
저희 PPL팀이 설명드릴 것들은 이 양주 , 술들에관한 내용입니다.
국산 위스키로 유명한 윈저 입니다. 윈저는 대중적으로 아주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TASTING
과일 향이 풍부하고 맛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며, 특히 사과 향과 바닐라 향이 입안에서 둥글게 퍼지면서 부드럽게 넘어간다. 곡류를 볶을 때 나는 고소한 향과 삼나무나 마른 장작 향, 타고 남은 재의 향이 난다. 물을 희석하면 구운 보리의 향, 신선한 감귤류의 껍질 향을 느낄 수 있다.
Brand Story
윈저는 영국의 마지막 왕조인 윈저의 권위와 명예, 정통성을 표방하는 브랜드 이름이다. 국내 위스키 브랜드로는 최초로 디아지오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초석을 마련한 대한민국 제일의 스카치 위스키이다. 베스트셀러 위스키로 널리 알려진 윈저 12년은 2008년에 열린 국제주류품평회(IWSC)에서 디럭스 블렌드 부문에 참가해 실버 메달을 획득한 것으로 유명하다.
골드 메달을 받은 브랜드가 없어 윈저 12년은 같은 등급에서 1위에 올랐다. 1996년 2월 국내에 첫 출시하여 한국 위스키 시장 구도를 스탠더드에서 프리미엄으로 변화시킨 주역이기도 하다. 윈저가 위스키 중의 위스키로 대접받으며 전 세계에 그 위용을 떨치게 된 이유는 무척 간단하다. 태생부터가 남다르기 때문이다. 부드러운 맛의 비결은 ‘로얄’이라 특별한 라벨을 단 ‘라크나가 증류소’에서 숙성된 원액을 사용하는 데에 있다.
생산지는 스코틀랜드 숙성년도는 당근 12Year 알코올도수는 40%ABV
감귤 향이 코를 강하게 자극하는 복합적인 첫 느낌이 든다. 그 이후 건포도, 건살구, 건자두 같은 말린 과일 또는 절인 과일 향과 말린 약초, 마른 장작 향과 함께 민트와 후추의 톡톡 쏘는 맛이 난다. 물을 희석하면 달콤한 버터 스카치 캔디의 향이 난다는 점이 매력이다.
BRAND Story 2
윈저 17년은 지난 2000년 ‘국산 최초의 슈퍼 프리미엄급 위스키’라는 수식어를 달고 업계의 관심 속에 탄생했다. 당시만 해도 국내 위스키 시장은 12년 숙성 프리미엄 제품이 주류를 이루고 있었는데, 디아지오 코리아는 국산 위스키 중 가장 먼저 17년 숙성 제품인 윈저 17년을 내놓으면서 시장을 17년 숙성 슈퍼 프리미엄급으로 단번에 탈바꿈시켰다. 당시 윈저 17년의 돌풍은 경쟁사들을 위협할 만했다.
윈저 17년은 지난 몇 년간 전 세계 슈퍼 프리미엄급 가운데 판매량 1위를 기록했으며 국내 프리미엄 위스키 중 50% 이상의 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이다. 스코틀랜드 최고의 마스터 블렌더인 더글라스 머레이가 직접 블렌딩함으로써 한국인의 입맛과 세계인의 입맛을 고루 만족시키는 맛과 향, 세련미와 중후한 느낌을 조화시킨 패키지를 갖추어 전 세계 일등 슈퍼 프리미엄 위스키로 성장하고 있다.
카스는 저희 블로그를 찾아보시면 아주 자세히 나와있으니 찾아 보시는걸로 ^^
임페리얼 12년산(350ml.)
TASTING
사과 향과 바닐라 향이 잘어울려 달콤한 향을 내고 여기에 피트 향이 더해져 부드러운 조화를 이룹니다.
Brand Story
국내 최초 12년산 프리미엄 위스키로 대한민국 위스키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꿨습니다.
임페리얼 12년산은 세계최초 3중 위조방지캡인 임페리얼 트리플키퍼를 사용하여 맛의 변화와 소비자들의 믿음, 두 마리 토끼를 잡았습니다.
임페리얼 17년산
TASTING
임페리얼 특유의 부드러운 바닐라 향은 살리고 과일 맛과 달콤한 토피의 조화로 한층 더 부드럽고 숙성된 풍미를 느끼게 해 균형잡힌 부드러움을 보여줍니다.
Brand Story
17년산 최상급 슈퍼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 17년산은 긴 시간 오크통에서 베어나온 탄닌의 깊고 투명한 달걀색으로 품격을 드러냅니다.
임페리얼 17년산은 세계최초 3중 위조방지캡인 임페리얼 트리플키퍼를 사용하여 맛의 변화와 소비자들의 믿음, 두 마리 토끼를 잡았습니다.
예거마이스터[ Jagermeister ]
마스트 예거마이스터사는 1878년 빌헬름 마스트(Wilhelm Mast)가 설립했다. 1934년 빌헬름의 아들 쿨트 마스트(Cult Mast)가 허브, 과일, 뿌리 등 56가지의 재료로 만든 리큐어를 개발하여 1935년에 '예거마이스터'란 이름으로 출시했다. 오래 된 천식, 위장병 등을 치료할 약용 리큐어로 개발되어 비터스(Bitters)와 비슷하지만 쓴 맛의 비터스와는 달리 달콤한 맛을 가졌다. 독일에서는 아직도 이 술을 가정 상비약으로 구비해 놓은 집들이 많다.
1964년에 처음으로 네덜란드에 수출했으며, 1966년에 이탈리아에, 1967년에 오스트리아에, 1971년에 미국에 수출하는 등 세계로 뻗어나갔다. 1973년에 독일 축구팀인 브라운슈바이그(Braunschweig)의 유니폼에 브랜드의 로고를 넣어 독일에서 유니폼을 이용한 광고의 효시가 되었다. 1975년에 아프리카 대륙에서는 처음으로 나미비아에 진출했다. 1991년에 체코 수출을 시작으로 중앙유럽과 동유럽 진출을 시도했으며 불과 몇 년만에 그 지역에서 4배 이상의 성장을 보였다. 2000년에는 아시아 태평양지역 판로를 개척하기 위해 호주의 시드니에 사무실을 열었고, 같은 해에 브라질에 브랜드 라이선스를 주었다.
예거마이스터(Jagermeister)란 이름은 헌팅마스터(전문사냥꾼)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숫사슴의 머리와 두 뿔 사이에 십자가가 있는 로고를 트레이드 마크로 사용하고 있다.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예거마이스터는 독일내 주류 판매량 및 수출량 1위이며, 2004년 미국내 리큐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회사는 가족경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제조비법을 철저히 비밀에 부치고 있다.
예거마이스터는 35%의 스피릿으로 영하 15도C에서 가장 좋은 맛을 내며, 영하 18도C에서도 얼지 않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미국에서는 젊은 층에서 파티용 술로 각광받고 있다. 예거마이스터를 이용한 칵테일의 종류로는 '예거 오렌지(Jager Orange)' '예거 코크(Jager & Coke)' '예거마이스터 사워(Jagermeister Sour)' '예거 매리(Jager Mary)' '바나나 예거(Banana Jager)' 등이 있다.
예거 마에스터의 가격은 밑에 보시는것과 같습니다^^^^^*
A G W A
아그아는 코카인잎으로 유명한 양주입니다. 코카인이라고 해서 절때 마약^^이 이아니라는 것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코카인과 비슷한 양주 리큐트라는 것이 있는데요 이 리큐트는
AGWA 주성분은
물, 라임주스, 코카잎 추출물, 기타 허브류이고, 알코올 도수는 30%정도입니다.
아그와는 이렇게 전용 잔 까지 있다고 합니다.^^ 이런아그와를 라온에서 판다고 합니다.
아그와 한잔으로 신나게 놀아 볼까요^^
앱솔루트 보드카
TASTING
앱솔루트 보드카는 보드카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도 첨가되지 않은 보드카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Brand Story
1979년에 출시한 앱솔루트 보드카는 일찍이 가장 성공적인 선례를 제시했다. 앱솔루트 보드카는 실제로 러시아와 전혀 관계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냉전이라는 당시의 정치적 분위기가 묘한 호기심을 자아내면서 출시 첫 해에 10만 병이 판매되었고 불과 몇 년 안에 현대적인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TASTING
잭다니엘은 자체적으로 독한 맛이 강하기때문 많은 사람들이 잭콕을 선호한다고한다. 잭콕이란 잭다니엘과 콜라를 섞어 먹는 것인데, 콜라의 비율로 독한정도를 맞출수있다고하니 술을 잘못먹는 사람도 맛잇게 먹을 수 있다고 한다.
Brand Story
"잭 다니엘은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브랜드 중 하나로, 탄탄한 브랜드 가치를 지닌다.
하지만 브랜드 가치의 표현 방식은 계속해서 진화해야 한다.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변함 없는 가치를 유지하기 위해서 말이다."
잭다니엘의 브랜드 목표이다. 확고한 자신들의 이미지를 확인 시켜주는 글귀인 것같다.
자 이렇게 라온의 가격표까지 정복을 하였으니 담은 뭘까요?
양주 하면 아니 술 하면 ㅃㅏ질수 없는 이것 안주!!!!!
안주에 대해서도 설명을 드리고싶지만 PPL에서는 술에관한걸 조사를 했기때문에!!!! 이곳의 특별하고도 특이한 안주를 맛보시려면
직접 찾아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아 위치가 어디냐구요^^ 영남대 오렌지거리로 가서 라온을 물어보세요
아마 친절한 학우들이 친절하게 알려줄거에요
'Crescendo'12 > PPL' 카테고리의 다른 글
[PPL] 요즘 대세 ! 즐기면서 운동하는 미니 크루져 보드 ! (0) | 2012.09.06 |
---|---|
다가오는 개강맞이 야상특집!!!! (1) | 2012.08.27 |
상큼하게 또는 시크하게! 당신에겐 어떤 향이 나나요? (0) | 2012.08.20 |
[PPL]스타들이 공항패션 엿보기! (0) | 2012.08.13 |
[PPL]DSLR 대표 3사의 렌즈들을 알아본다. (0) | 2012.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