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PR

(네이처리퍼블릭의 광고촬영지) 싱그러운 제주도의 에코랜드^^


안녕하세요~ 취재1팀 입니다^^

다들 이렇게 더운 날 여름 휴가는 다녀 오셨나요?

폭염주의보도 없이 폭염경보가 내리는 진격의 대구사람인 저는 제주도를 다녀왔답니다ㅎㅎ

 




제주도에서도 꼭 소개 해주고 싶었던 곳은
에코랜드
입니다^^



 


에코랜드테마파크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대흘리 1221-1 에 위치해 있어요




휴무일은 연중무휴 랍니다^^

에코랜드 안을 돌아다닐땐 전용 기차로 다녀야 해요!!
그래서 기차시간이 있고, 기차시간의 간격은 10분 간격으로 옵니다^^


 


이렇게 첫 기차에서 내리면 호수를 가로지르는 수상데크가 나와요

 




여기는 에코브릿지인데 네이처 리퍼블릭 의 광고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이예요^^

 



요기 이 광고 촬영지가 바로 에코랜드의 요부분(↓)이랍니다





다음역인 간이역2 에서는 네덜란드를 연상시키는 풍경이였어요

윈드밀 풍차

 



풍차와 바람개비가 많은 곳이었는데 연인들이 많이 와서..☞☜ㅎㅎ
그래도 꿋꿋이 여자5명이서 사진을 찍었답니다하하;;

뙤약볕 아래에서 돌아다니니 너무 힘들었는데 역마다 쉴 수 있는 매점이 있어요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감귤 아이스크림^^



간이역3 에서는 작은 당나귀 포니,

제주에서 많이나는 농작물들이 있는 농장,

에코랜드가 한눈에 들어오는 탑이 있었어요


한마리 밖에 없어서 아쉬웠던 포니...


 


 마지막코스는 기프트 샵이에요~

에코랜드에 걸맞게 자연을 중시하는 물품들이 많았어요^^

저희는 체험하지 못했지만 아이들을 위한 체험관들이 엄청 많았어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에코랜드!!


이번 여름에 제주도로 여행 가신다면~

눈과 머리가 맑아지는 에코랜드로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