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PR

연인, 가족들과 함께하면 좋은 앙뜨레 누보, 그곳에 가다.


안녕하세요~ 감다입니다^ㅇ^

이번에 취재3팀이 앙뜨레 누보라는 레스토랑을 방문했습니다! ! !


레스토랑의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최상이더라구요 ㅇ.ㅇ
밝은 낮이여서 분위기를 걱정했지만 밝아도 죽지않는 분위기! ! !


입구에서 부터 디자인이나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 !



앙뜨레 누보의 뜻은 앙뜨레가 불어로 메인 요리라는 뜻이고
누보는 새로운 이라는 뜻이라고 하군뇨 ㅎ.ㅎ!


처음 이름을 들었을때 부터 뜻이 궁금했었는데 메뉴판에 상세히 적혀 힜었답니다 ^ㅡ^

 

 


 

제가 직접 맛본 Today's course를 소개합니댜~!

첫번째 로 나온것은 아침에 구운 식전빵이 나왔어요! ! !
자세하게 설명해주신 직원 분께 감사합니다~^ㅡ^!
저기 길다란 스틱이 "그리스니 스틱"이라고 하는데요!
우리나라 건빵같은 빵이였어효!
그리고 동그란 작은 빵은 "유자빵"이라고 하시던데 유자빵위에 호박가루가 뿌려져 있어서
첫맛은 달콤하고 씹을수록 유자향이 퍼지는게 매력적이였어여.헿
그 다음 하얀 네모난 빵은 "블렉 올리브 치아바타"라는 빵이고, 마지막으로 "미니 바케트" 까지 식전빵이 인분씩 나오더라구요! ! !
금방 구웠는지 따듯하고 맛있었어여 헤헤헿
그리고 올리브유에 발사믹 소스도 같이 주시는데 찍어먹으면 괜찮더라구옇ㅎㅎㅎ

두번째로는 아뮤즈 부쉐1 이 나왔습니다!!!!!!!!
에피타이져 음식이라고 하시더라구욧
유리컵안에 들어간게 달콤한 "마리네이드 토마토"이구여! 그 위에는 에멘탈 치즈를 튀긴것이라고 하시던데 고~소하더라구요!!
그 담에 가운데 음식은 "새우크림 타르트"라고 하는데 3가지 중에 따듯한 음식이기때문에 먼저 먹으라구 해주셔서 제일 먼저 먹었죠^ㅡ^!
제일 마지막 음식은!! "오징어 먹물 크레페로 감싼 연어요리"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큼(?)한 맛이 났지만 같이 취재를 간 남자친구는 굉장히 흡족해 했죠ㅋ.ㅋ

세번째로 나온 것은 아뮤즈 부쉐2 인데요!!
완전 신기하지 않은가요????
겉보기엔 계란 노른자 처럼 생겼지만 분자요리라는 점. . .
소름 돋을 정도로 신기했어옇ㅎㅎㅎㅎ
이름이 "망고 스펠리컬"이그여! 스펠리컬이 구형화 하다는 뜻이라고 하시더근여. . .
분으로 막을 형성해서 그 안에 망고주스를 주입해 넣으신거라고 하시더라구요 ㅇ.ㅇ
 완전 신기방기///////
입안에 넣어서 톡! 하고 터트리니 망고주스가 뙇! ! !
또 먹어보고 싶었지만. . 에피타이져 음식인 만큼^^

네번째로 나온거슨! 슾!!!!!!!!!
"야채크림 스프"인데 위에 하얀거품이 뭔가..궁금하던 찰라에 직원분이 유우거품이라고 말해주시더라구여 ^ㅁ^
뭐니뭐니해도 슾은 빵에 찍어 먹는것이 제맛^,~b

다섯번째로는 "셀러드"가 나왔네요~!!!
상큼한 레몬 드레싱이 되어있어서 맛좋았죠@~@!
앙뜨레 누보 는 디쉬의 데코레이션이 예술수준이 였어요. . .b

여섯번째로 나온것은 "세트 파스타"라네여.헿
원통모양 면이 리가토니 면이라구 하네연! ! ! 미트 토마토 호박 파스타네요~!~!~!~!
저기 동그란건 뭔가. . .했더니 토마토에 코코넛가루를 묻힌거더라구여. . .신기했어여. . .

일곱번째로 나온것은. . .잉? ? ?
벌써 디져튼가봉가. . .
했더니!!ㅋㅋ 메인요리를 먹기 전에 샤벳으로 입을 헹구는 느낌으로 먹는거라더 근여. . .아핳
여름이라서 그런지 시원한 수박 샤벳~!!

드디어~!!!!메인 스테끼가 나왔어여ㅠㅠㅠㅠㅠㅠ기다리고 기다리던//////
"안심 스테이크"는 동그란 접시에 나오고 등심은 네모난 접시에 나오더라구욧~!
메인요리마저 미적인 감각으로 데코했네요...우와...
위에 거품은 에스프레소 마티니 폼 이라서 그런지 맛이 나긴나더라구욯ㅎㅎㅎㅎ
밑에는 그린빈랑 렌틸콩, 이집트콩이 귀엽게 있었어여///////

하얀색 볼에는 빵가루랑 견과류 등이 견들여진 겨카 크러스트라고 하더라구여@~@
고기를 썰어서 저기에 찍어먹으면. . .!!!! Good
앙뜨레 누보 의 스테끼는 말이 필요가 없근여. . .
강추입니다. . .b

메인요리를 다 먹으니 디져트가 뙇!!!!!!!
"첫번째 디져트" 역시 미적 감각을 살린. . .bb
새콤달콤 입안에서 살살녹는 무스케잌!!!

"두번째 디져트" 예쁜 스푼에 담겨진 것은 뭔가. . .헸더니
에어 초코라고 하시더라구옇ㅎㅎ
입안에 넣는 순간 공기처럼 사라진다고 하시길래 설마~했는데. . .
정말 신기하게 공기처럼 사라졌었어여. . . . . . .신기방기
오렌지푸딩은 맛은 평범했지만 어떻게 만들었을지 궁금해지는 디져트이네요 ㅇ,ㅇ!!!

"마지막 디져트" 음료와 수제 마카롱이 나왔어요! ! !
마카롱이 알록달록 귀여웠지만 수제인것이 신기했었죠오~!~!
달콤한 것이 또 먹고싶은 맛이더라구요!!
그래서 앙뜨레 누보 컬렉션 메뉴에 수제마카롱을 take out으로 사갈수 있게 하셨구나. . 느꼈쪼오오~

우와. . .진짜 여러가지 코스순서대로 알차게 먹으니 배가 부울룩. . .ㅠ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앙뜨레 누보 !
또 와서는 다른 음식을 먹어봐야 겠네요!! 무조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끼리 이렇게 좋은 곳에 와서 좋은 음식을 먹는것이 일상에서 소소한 행복이 아닐까 싶네요~ 앙뜨레 누보 최고 였어용^ㅇ^b


앙뜨레 누보의 내부 분위기를 촬영해서 홍보 영상으로 만들어 봤습니당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