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issue

[Hot Issue]맛있는 세계로 초대합니다!!뚜레쥬르

 
오늘은 우리의 오감을 자극하는 맛있는 뚜레쥬르를 소개할거에요~
빵은 주식으로도 인정될만큼 우리생활에 깊이 관여하고 있죠
본격적으로 소개로 들어갈게요~





이 건물은 뚜레쥬르의 매장이에요~외관이 다른 프렌차이즈와 다른 독특한 컨셉이 있는 듯한데요.
한 여인이 한 팔에 바게뜨를 안고 가는 모습이 상상이 되지않나요?
그린톤의 컬러감이 부드러운 빵과 잘 어울립니다!


일단 뚜레쥬르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볼까요??
뚜레쥬르는 제일재당(지금은 CJ로 바뀌었죠)에서 출발했어요.
1997년에 9월 구리 교문점에 1호점을 오픈했답니다
뚜레쥬르의 특징 중에 하나는 건강한 재료를 사용한다는 점이에요!
56년 제일재당의 전통 제분기술을 이용하여 만든 밀가루와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생성된 천일염을 사용한다고 해요.
어떤가요??충분히 건강한 재료로 만든다고 할 수 있나요??^^
우리나라의 매장은 약 1292개 있다고 해요~
여기서 잠깐!!!여러분은 뚜레쥬르의 뜻에 대해서 알고 있나요??
TOUS LES JOURS는 프랑스어로 '매일매일'이라는 뜻이래요!!




다음은 로고를 소개해볼까 해요!
왼쪽은 뚜레쥬르가 사용하는 전체 로고이구요
오른쪽은 한국의 로고와 상징입니다!!
로고에는 ARTISAN BAKERY라고 적혀 있어요~
artisan이란 장인,공예가라는 뜻이있네요
뚜레쥬르의 메인 컬러인 민트와 브라운이 로고 속에 잘 스며들어 있어요~!!




이번엔 글로벌 뚜레쥬르를 소개할게요~
뚜레쥬르는 미국,중국,베트남,인도네시아,필리핀,캄보디아에 매장이 있대요
베이징이 중국의 최초의 뚜레쥬르이고 또한 동남아의 최초입니다!!
우리나라 기업이 외국에서도 흥행한다고 하니 참 자랑스럽네요
뚜레쥬르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두각을 보이고 있대요~
이들의 목표는 동남아시아 베이커리 시장 매출 1위 달성 이래요!!
목표를 위해 화이팅~!!!




자!!이번엔 광고에 대해 볼게요!
여러분들 모두 뚜레쥬르 광고 보셨나요??
일단 광고부터 보고 올게요~




광고 참 훈~훈~하지 않나요??
보시다시피 원빈씨와 김수현씨의 조합이 참 빛을 바란 순간이었어요!!olleh!!
광고를 보는 순간 몽환적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특히 원빈씨의 신비롭고 몽환적인 이미지가 광고와 잘 어울리네요~
저는 뚜레쥬르의 광고를 참 좋아하는데요~이번 광고는 특히 감성마케팅을 이용했어요!
빵을 읽다.....이 카피는 빵처럼 정말 신선했어요
빵은 단지 '맛있다'라고 생각한 제가 부끄러울 정도로 신선했다는....
뚜레쥬르의 신선한 카피는 앞으로 계속 기대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뚜레쥬르의 메인!!추천 빵을 소개할게요~






이 제품은 우리밀로 만든 고구마 크림빵이에요~
속은 고구마 앙금이 있고 겉은 고구마 카스테라 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먹으면서 가루가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부드러운 식감은 완전 최고랍니다~~!!







이 제품은 푹신푹신 크림치즈 브레드에요
한눈에 딱 봐도 부드러워 보이죠??
또 구름처럼 생겼다고 해서 구름빵이라고도 불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양과 맛을 고루 갖춘 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제품은 따끈따끈한 신제품!!순우유 브레드 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우유로 만들었구요~
빵 내부에는 부드러운 우유 크림이 들어있어요!!
우유크림을 보면 딱히 맛있어보인다고 느껴지진 않았는데 먹어 보면 생각이 달라진답니다!!
어린아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건강까지 생각한 착한 빵!!순우유 브레드입니다~!!



뚜레쥬르는 다양한 이벤트도 열고 있습니다!!
다양한 기념일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자주 이벤트가 열리니까 많이 이용해 보세요^^
또한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가면 여러종류의 기프트콘이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가족,친구에게 선물해 보는것고 좋을 듯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이용해 보세요!







뚜레쥬르에 대해서 많은 정보 얻으셨나요??

오늘 저녁은 부드러운 빵과 향기로운 커피 한 잔 어떠세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칠게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