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본 공익광고 중 가장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광고입니다.
비슷하지만 결과는 전혀 다른 결과를 가져 온다는 의미를 짧은 시간안에 새겨 넣었습니다.
2010년 공익광고대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환경오염이라는 시대적 문제를 우리 주위에서 쉽게 실천 할 수 있는 소재들을 바탕으로 잘 풀어나갔습니다.
웬만하면 자동차 대신 자전거를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의 손잡이를
난방 대신 옷을
비닐봉지 대신 장바구니를
자동차 대신 발걸음
나만의 문제가 아닌 우리 모두의 문제라는 사실
1회용컵과 머그컵이 생김새는 비슷하지만 그 뒤에 결과는 정반대입니다.
짧은 시간에 정확한 메세지를 전달한 광고입니다.
'광고 생각 > 영상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상 광고]맥도날드 미국편 (낙카프리오) (0) | 2012.07.02 |
---|---|
[영상 광고] 동아제약 박카스 (Jenas) (1) | 2012.06.29 |
[영상 광고] 핫식스6-조정석 (피글렛.) (0) | 2012.06.28 |
[영상 광고]악성댓글,악플 공익광고 (단비) (0) | 2012.06.28 |
[영상 광고] 오리온 고래밥 - 김준현편 (만두) (0) | 2012.06.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