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생각/영상 광고

[영상 광고] 저탄소 녹생성장 공익광고 (제이콥)

 

                                

 

제가 본 공익광고 중 가장 잘 만들었다고 생각하는 광고입니다.

 

비슷하지만 결과는 전혀 다른 결과를 가져 온다는 의미를 짧은 시간안에 새겨 넣었습니다.

 

2010년 공익광고대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환경오염이라는 시대적 문제를 우리 주위에서 쉽게 실천 할 수 있는 소재들을 바탕으로 잘 풀어나갔습니다.

 

 

웬만하면 자동차 대신 자전거를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의 손잡이를

 

 

난방 대신 옷을

 

 

비닐봉지 대신 장바구니를

 

 

자동차 대신 발걸음

 

나만의 문제가 아닌 우리 모두의 문제라는 사실

 

 

1회용컵과 머그컵이 생김새는 비슷하지만 그 뒤에 결과는 정반대입니다.

 

 

짧은 시간에 정확한 메세지를 전달한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