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Crescendo! 취재2팀 '조은'입니당^^
최근 유튜브에서 인기를 끈 '인사동 피범벅녀'라는 동영상을 보셨는지요?
영상에는 20대로 보이는 젊은 여성이 하얀 소복을 입고 잔뜩 피를 묻힌 채 거리를 누비는 장면이 담겨있습니다!
이 피흘리는 여성은 길거리에 누워있기도 하고 시민들에게 소리를 지르기도 하고 손을 잡으려고도 해서
시민들은 깜짝 놀라 소리를 지르고 도망을 가네요 ㅋㅋㅋ
제가 인사동에 있었으면 아마 기절 초풍 했을거에요.
6.13일 등장해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던 그녀의 정체가 최근 드디어 밝혀졌다고 하는데요!
뚜둥-!
그녀의 퍼포먼스는
바로 인사동의 공포 체험관을 홍보하기 위한 바이럴 마케팅이었다고 합니다!!!!! WOW!
공포체험관 다크둠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도심형 공포 체험관 이라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흘리는 그녀는 ?? 관람객들과 함께 사진 찍어주는 이벤트 직원이라네요 ㅋㅋㅋㅋ
너무 재밌는 바이럴 마케팅이죠?
당장 달려가보고 싶은 호기심이 생기지만!!
ㅜㅜ 서울 사람이 아닌지라.. 저는 다음에 방문하기로 하고!
그런데 최근 다크둠 뿐만 아니라
튀는 의상과 행동으로 깜짝 쇼를 벌이고 인터넷 상에서 바이럴마케팅을 이용하는 업체들이 엄청나게 늘고 있는 추세라고 해요~
이미 몇 차례 마케팅 기법을 겪은 시민들은 '이번엔 어디 광고지?' 라는 식으로
인터넷 상에서 자기들 끼리 업체를 찾아내기도 하는데요
소비자의 흥미, 궁금증 유발을 확실하게 이끌어내는 따끈따끈한 광고NEW~!
바이럴 마케팅! 사례였습니다~
!^-^!
'광고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포츠계의 존재감, 아디다스(DeniC) (0) | 2013.07.05 |
---|---|
색다름으로 승부한다!!현대자동차(DeniC) (0) | 2013.06.29 |
[광고news]SKT,KT,LG 세곳의 통신사 광고 비교 (0) | 2013.03.08 |
[광고NEWS]효심을 자극하는 서울우유 광고(Jenny) (0) | 2012.11.13 |
[광고 NEWS] 폴란드의 재활치료 옥외 광고(엘라스틴) (0) | 2012.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