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블랙 신라면
'밤이 밤이나, 낮이 낮이나~'
농심이 신라면 광고에 국민 여동생 아이유를 기용했다.
농심 블랙 신라면 의 블랙을 강조하는 듯
아이유의 검은 머리와 흰바탕이 대조되며 블랙의 컨셉을 확실히 하고있다.
또
"밤이 밤이나~ , 낮이 낮이나~"
간단하고 쉬운 멜로디를 써 사람들이 따라 부르기 쉽게끔 한다.
CM송 위력을 입증한 농심 새우깡의 "손이 가요. 손이 가~ "를 연상케하기도 한다.
국민 여동생으로 사랑받고 있는 아이유의 기용에 더불어
사람들의 입에 붙는 CM송으로 농심 블랙 신라면 광고를 확실히 각인시킨것 같다.
'광고 생각 > 영상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상 광고] LG옵티머스뷰 (밥) (0) | 2012.07.09 |
---|---|
[영상광고] 생각대로 T (Audrey:)) (0) | 2012.07.09 |
[영상 광고]SK텔레콤 - 사람_다시보기1(아만다) (0) | 2012.07.09 |
[CF광고] 가능성의 릴레이 (조은) (0) | 2012.07.08 |
[영상광고] 풍미작렬 MAX - 엘리베이터 편 (0) | 2012.07.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