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PR

2013 "월드워Z" 리뷰

안녕하세요^ㅇ^ 취재 3팀에 감다 입니다 ^3^

최근에 개봉한 "월드워Z" 라는 영화 다들 보셨는지요??

좀비를 소재로 다룬 썸머 블록버스터 "월드워Z" 리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 예고편을 보고 기대하고 기대하던 "월드워Z" 를 봤는데요!

여름에 공포영화를 보는 것 보다 이런 액션 스릴러를 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

통쾌함에 무더위가 다 날라가더라구요!

영화관이 더운건지, 내가 긴장해서 땀을 흘리는지 모르는게 함정.


사람마다 리뷰는 다르지만 저는 제가 주는 평점보다 평점이 낮아서 놀랬어요 ㅇ.ㅇ!

저는 평점 ★★★★☆ 8.9점 드립니다 ^,^



이 영화는 지금시기에 탁월했어요@.@

영화자체가 엄청나게 뛰어나다는 의미가 아니라, 어찌보면 소수의 마니아들만 열광하는 좀비라는 소재를

대중의 썸머 블록버스터로 만들어 버린 점에 감탄했어요!

보통의 좀비영화는 지저분하고 잔인해서 19세 미만 관람불가이지만,

이 영화는 좀비의 잔인함이란 본연의 모습을 잃지않고 15세 관람가 수준으로 가능하도록 제작한 영화!!!

19세 이상 관람가 의 선을 넘지 않는 선에서 이토록 긴박감을 선사하다니...

보는 내내 손으로 살짝 눈을 가리면서 봤죠,,,

그 긴장감이 가득한 스릴러 여러분도 보시길 추천할께요~!!!

 


줄거리를  미리 알고 영화를 보면 재미가 없지만 사알짝~ 만 알려 드리면요!!

UN에서 일했었던 한 화목한 가정의 가장이 브래드 오빠가 좀비 바이러스 사건에 대해 UN소환으로

백신을 만들기 위해 현장에 뛰어들어 조사단으로 파견되요!

결국 브래드 오빠가 좀비 때들로 부터 세상을 구한답니다^,^!


직접 보셔서 무더위를 날려보시는건 어떨까요??




이상! "월드워Z" 의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