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PR

[Life Style PR] 오랫만에 돌아온 크레센도 맛집 기행!! 동성로의 이색 맛집 레오차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 크레센도 라이프스타일 취재팀 입니다ㅎㅎ

 
이번에 저희 크레센도 취재팀이 소개할 곳은!!

동성로에 위치하고 있는 멕시칸 푸드 음식점 "레오차우" 입니다!!





카페 골목을 지나다보면 레오차우가 보이실거예요.

먼저 내부로 들어가기 전, 외관의 모습입니다!

 
외관으로만 봐도 분위기가 좋아보이죠 ^*^?
 레오차우는 야경이 반짝거리는 밤에 더 아름답습니다!




입구 옆, 그리고 옥상에도 야외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요즘처럼 날씨가 선선할 때 야외 테라스에서 커피 한 잔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 내부로 들어가 볼까여~~~~??

고우고우~





짠!
내부 1층의 모습입니다.

1층엔 카운터, 화장실 등이 있고 벽에 예쁜 글도 적혀있었습니다!

한 눈에 들어오는 레오차우만의 따뜻한 분위기!



자!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계단 옆에 아기자기하게 액자가 걸려있네요.





2층에 올라왔습니다!
아기자기한 장식들과 분위기로 여성분들이 참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확실히 1층보다 좌석이 더 많고 인테리어에 신경 쓴 모습이죠?

저녁에 손님이 꽤 몰리지만 차분하고 분위기는 그대로였습니다.






 
갖고싶은 귀여운 피규어들 ㅎㅎ 

 
팝아트의 대빵 앤디워홀이 인사하네요!

 




편안한 분위기의 소파와 귀여운 테이블 셋팅이 눈에 띕니다ㅎㅎ


너무 귀엽죠? 안엔 수저가 뿅!! ^.^

자 이제 슬슬 배가 고픈데요~
편안한 소파에 앉아 메뉴판을 구경해봅시당 ^0^




짜쟌 먼저 입맛을 돋구는 에피타이져입니다 ^.^

우리 취재팀은 멕시칸 프라이치킨샐러드를 에피타이저로 선택했습니다!





 

 


 


주 메뉴로는 부리또, 쿼사디아, 타코 등 다양한 멕시칸 요리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치미창가'와 '멕시칸필라프'를 주문했습니다.

필라프는 다른 식당에서도 여러번 시켜먹었지만, '치미창가'라는 음식은 난생 처음이어서 신기하기두 했고, 기대됐습니다!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있어요!
맥주 커피 와인등 다양한 메뉴들!
꼭 메인 요리를 드시지 않더라도, 간단한 음료 한 잔 하러 들려보세요~!



짠!!

곧이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우리 취재팀.. 음식이 나왔지만 먹지두 못하고 사진 찍고 영상찍기에 여념이 없습니다^.^
정말 고생 많았어요 ㅠ_ㅠ

자 그럼 음식을 살펴봅시다!

 

 




짠!!!

어마어한 비주얼입니다!

하나하나 살펴봅시다 위가 쫄깃해지네요 으악!!





치킨 샐러드입니다!
신선한 야채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음으로는 멕시프라이입니다~

 

 

고소한 치즈가 쭉쭉!


 튀긴 감자위에 칠리소스에 치즈가 듬뿍!
약간 달콤하면서도 새콤한 감자튀김이네요~
감자튀김을 워낙 좋아해서 다양한 곳에서 먹어봤지만, 레오차우 감자튀김은 뭔가 색달랐어요!

다음 메뉴! 필라프입니다.
 




저 사이에 끼워져있는  통통한 새우ㅎㅎㅎ
매콤하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양이 많아서 정말 좋았다능!







아쉽지만 마지막 메뉴!!
제가 가장 기대하고 기대했던 치미창가입니닷!!

 


정말 난생 처음 보는 비주얼!! 
치미창가는 또띠아 속에 멕시칸라이스와 고기와 치즈를 넣어 튀긴 음식입니다.
움 겉은 바삭하구 속은 촉촉했습니다.
한 입에 꽉차게 넣어서 우걱우걱 ㅋㅋ

기대했던만큼 가장 맛있었던 메뉴입니다!
또 먹구 싶네유 ㅎㅎ




 


오늘도 내일도 레오차우와 즐거운 하루!
 
따뜻한 분위기, 밤이되면 반짝반짝 빛나는 조명, 이색적인 음식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레오차우'를 방문해보세요!!



+ 저희 취재팀에서 레오차우만의 분위기가 담긴 짧은 영상 준비했습니다!

감상하시죠! ^.^


 

레오차우는 동성로 카페 골목 루시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