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생각

색다름으로 승부한다!!현대자동차(DeniC)


안녕하세요~~~~ 이슈팀의 DeniC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ㅜㅜ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정보는요??!!
두구두구두구♬현대자동차의 광고를 소개할거에요!!
제가 광고에 관심이 많아서 여러 광고를 보는데요??
저는 현대자동차 광고가 유난히 더 끌리더라구요ㅎㅎ
여러가지 광고가 있지만!!제가 가장 인상깊게 본 광고 2편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광고는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 사운드 프로젝트라는 마케팅을 이용한 광고입니다.
광고를 보시면 알 수 있듯이 청각장애인을 위한 광고에요
저도 우연히 본 광고인데 너무 멋진거에요!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골전도 이어폰입니다.
우리는 소리의 절반을 뼈로 통해서 듣는데요.저도 처음 알았습니다
이걸 이용하면 청각장애인들도 미세하게나마 음악을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
물론 리듬감도 느낄 수 있고요~~
감성을 자극하면서도 현대 자동차의 기술을 보여주는 일석이조의 광고라고 할 수 있겠네요^^
사회의 특수계층을 위한 따뜻한 기술을 선보인 현대자동차에게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이런 광고가 더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랍니다~







이 광고는 너무 유명한 광고죠??
여러분들도 모두 한 번씩은 들어보셨을 거에요!
자우림의 '김윤아'씨가 부른 cm송 덕분이지요~
광고를 보면 자연스럽게 노래를 흥얼거리게 됩니다.
노래를 들으면 '아~~'하고 따라부르게 되지만
막상 이 광고가 무엇을 광고하는가에 대해서는 좀 생각한 뒤에 떠오르는 것 같아요!
디자인면만 광고한 것 같아서 조금 아쉬운 광고였어요.
유니크하게♪남다르게♩유니크하게♪색다르게♬
하지만 이 노래만큼은 사람들이 기억하게끔 하는데 큰 한 몫을 했죠??!!





현대자동차의 광고들 잘 보셨나요??
너무 짧게 소개한 것 같아서  아쉽네요~
광고는 많으니까요!!차차 더 소개할게요^^
때로는 우리에게 감동을 주는 감성마케팅에서 부터 흥얼거리게하는 즐거운 광고까지~
정말 광고의 세계는 신비롭고 무한합니다!
앞으로도 광고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세요~
광고에는 우리가 깨닫지 못하는 많은 메시지를 포함하고 있으니까요!!
이상 이슈팀의 DeniC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