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issue

[Hot Issue]갤럭시,베가레이서,옵티머스 세 곳의 휴대폰 광고 비교

오늘 광고 분석할 광고는 갤럭시 , 베가레이서, 옵티머스 입니다. 


세계 휴대폰 시장을 흔들고 있는 삼성의 갤럭시 광고입니다.
휴대폰의 기능성과 휴머니즘을 결합한 광고입니다.

첫번째로 보실 광고는 갤럭시 s4의 광고입니다.



여행을 떠나는 아들과 그 아들을 떠나보내는 어머니의 모습이 보여집니다.
아들은 어머니에게 자신의 여행지를 찍은 사진과 함께 그 현장에서 들리는
소리를 함께 보내 어머니를 즐겁게 합니다.
광고에서 이번 갤럭시s4의 사진과 동시에 소리를 첨부할 수 있는 기능을
어머니와 아들의 따뜻한 애정어린 장면으로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에게 광고를 해주고 있습니다.



두번째로 보실 광고는 베가레이서의 광고입니다.



세명의 남자가 나옵니다. 한명은 혼자 쇼핑카트를 밀고 두명의 남자는 한명은 쇼핑카트를 밀고 한명은 음악을 듣고있습니다.
음악을 듣기 위해 스피커를 들고 있는 남자의 쇼핑카트가 옆의 쇼핑카트의 소리를 피해서
앞서 가려고 하지만 옆의 쇼핑카트가 따라잡으면서 음악이 들리다가 말다가를 반복하고 있는 도중에 옆으로
대형 카트를 타고 가면서 양쪽으로 신나는 노래를 들으면서 춤을 추고 있는 사람들이 지나가게 됩니다.
이 광고에서는 베가레이서의 듀얼스피커 라는 기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쪽으로 소리를 선명하고 크게 들을 수 있다는 기능을 재치있게 보여준 광고였습니다.


세번째로 보실 광고는 옵티머스의 광고입니다.



한 남자가 길을 걷고 있다가 네모난 틀에 들어가자 남자의 옷이 겨울옷으로 바뀌고 겨울 숲이 등장하게 됩니다.
눈을 밟으며 걷다가 늑대를 발견합니다. 늑대를 발견한 남자는 휴대폰으로 늑대를 찍게 되고 찍은 사진에서
늑대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장면이 보여집니다.
이 광고에서 옵티머스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게되면 찍게 된 사진이 그 실물과 완벽하게 찍힌다는 것을
보여주려고 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