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생각/영상 광고

[영상광고]embrace life(아만다)

영국의 Sussex Safer Roads Partnership(SSRP)가 제작한 안전운전 광고입니다.

2010년 칸광고제 필름부문 Bronze, 뉴욕페스티벌 인터렉티브 부분에서 Gold를 수상했습니다.

슬로모션 기법과 광고 속 인물들의 섬세한 연기 안전운전의 중요성을 잘 전달 해주고 있습니다.

 임펙트가 있는 광고가 있습니다.

한 가정의 가장이 사랑하는 가족들 앞 에서 운전을 하고 있습니다. 

서로 마주보며 웃고 있는 모습을 통해 운전자에게는 행복한 가정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안전벨트를 착용하지 않은 아빠가 교통사고가 나는 상황이 벌어진

딸과 아내가 달려와 서로의 팔로 아빠를 감싸서 아빠의 생명을 지켜주는 모습

벨트를 딸과 아내의 팔로 표현했다는 점이 기발하고 참신합니다.

embrace life

always wear your seat belt

안전운전을 주제로 하고 있으나 자동차는 등장하지 않으면서도

안전운전과 안전벨트의 소중함을 느끼게 해준 기발한 광고.

 사랑하는 가족을 생각해서라도 운전자는 안전운전을 해야 한다는 점을 잘 표현한 광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