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생각/영상 광고

[영상광고] 바른나라 대한민국 (배)

 

 

< 바른나라 대한민국 >

 

 

 

 

공익광고 협의회 코바코의 <바른나라 대한민국> 입니다.

 

 

 -약소합니다 으하하하핳

-뭘 이런걸 다~

 

 

 -우리 이제 한배탄거예요~

-아이구~그럼요~

 

 

-여행은 역시 접대여행이지~

-두말하면 잔소리죠~

 

 

-아무도 안볼때 얼른 받으세요~

-아이~그럴까아~

 

 

-이거 받으시고 우리 애좀 잘 부탁드려요 ~

-아니 우~리~애~~~

 

당신의 양심, 욕심에 물들고 있진 않습니까?

 아우~우린 그런거 안받아요~ㅎㅎㅎ

마음만 받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당신의 깨끗한 양심이 대한민국을 웃게 합니다.

<바른나라 대한민국>

 

바른나라 대한민국 이 광고는 부정부패가 판을 치고있는

세태를 비판하기 위한 광고입니다.

이 광고를 보며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한편

 이런 광고가 필요하게 된 대한민국이 안타까울 따름입니다.

바른나라 대한민국을 위해서 바른 양심을 가져야 할 많은 사람들이

자기 자신을 돌아봤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양심은 깨끗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