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생각/영상 광고

[영상광고] FILA 광고 (피글렛.)

 

이번에 소개해드릴 광고는 FILA광고 입니다!

스포츠 용품 답게 이번 런던 올림픽을 응원하고 후원하고 있네요.

 

 

 뛰어 들기 35,732번

점프하기 45,012번

 

넘어지기 23,631번

 

 

 

 

 

 

 

 

 

수없이 에 뛰어들고,

엄청나게 점프를 하고,

많이 넘어지고,

그런 노력들이, 들이, 눈물들이 이제 런던 올림픽에서 보상을 받아야 하는데...

요즘 세계에서 열리는 축제가 맞나 싶을정도로 실망이 많은데요.

저 위의 카피 처럼

가슴 터지도록 힘든 순간이

가슴 벅차도록 감동적인 순간으로 바뀌어야 하는데....

정말 안타까울 뿐이네요...

오심으로 4년간 피땀흘린 선수들을 눈물 나게 한건 정말 너무 화가 나는데요.

그렇지만 선수들 포기하지말고 열심히 런던 올림픽 끝날때까지

정말정말 한순간 한순간 최선을 다해 주었으면 좋겠네요!

 태극 전사들 모두들 응원하겠습니다.

대한민국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