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PR

[취재][프레임]맛있는 목살 스테이크가 유명한 집! 대구 동성로 프레임!

안녕하세요^_^

저는 제가 얼마 전 직접 다녀온 FRAME! 프레임이라는 대구 동성로 시내에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0^~~~

아주 더운 날에 시원한 곳을 찾아서 갔죠ㅎㅎ

짠! 2층 바로 저곳이 프레임 입니다! ㅎㅎ

클럽 골목 가기 전 ,  탐 앤 탐스 커피 위 입니다.

 

 

프레임 내부 모습 입니다^_^

여름인데도 에어컨을 틀지 않아 답답하고 습한 가게가 있죠?

프레임은 틀립니다!

진짜 진짜 시원하다는거!!ㅎㅎ

봄 , 가을 바람이 선선하게 불땐 테라스에 문을 활짝 열어놓습니다~

이 날은 워낙 덥고 습한 날이라 테라스 창문을 닫고 에어컨이 완전 빵빵 하더라구요^_^b

 

메뉴판입니다^_^ 5명이서 방문한 프레임!! 저희는 3번 세트를 시켰습니다.

필라프는 새우 필라프로 골랐구요ㅎㅎ

 

+ 혹시나 모자랄까봐 고르곤졸라 피자도 시켰답니다ㅎㅎ

 

목살스테이크 + 고르곤졸라 피자 + 새우필라프 + 에이드 두 잔 시켰답니당 !

 

 

우왕 ㅎㅎ 필라프가 나왔어요! 새우가 잔뜩 들어가 있고 그 위에 닭 + 채소 등을 볶은 꼬지와 계란 후라이가 올라가 있답니다 ㅎㅎ

 

위에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0^

네~ 이게 바로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ㅋㅋ

진짜 진리!!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ㅎ

요즘 고르곤졸라 피자가 대세던데 프레임도 역시 뺴놓지 않았어요 ㅎㅎ

원래 꿀을 찍어서 먹던데, 여긴 꿀 + 소스 등을 뿌려놓았더라구요 ㅎㅎ

위에 올라가 있는 채소도 너무 싱싱하고 맛있었습니다!!

느무느무 맛있게 생겼죠???키키키

다음으론 목살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명실상부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프레임에서 많은 분들이 즐겨 찾는 메뉴죠!

감자튀김이 푸짐하게 곁들여져 있어요 ㅎㅎ

다른 곳 스테이크는 먹다보면 소스가 부족하고, 고기가 식어 바짝 말라 약간 비릴 떄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프레임은 틀렸습니다.

소스가 고소하고 담백하게 맛있고 고기에 잘 배여 있어 비리지도 않고 퍽퍽하지도 않아서 좋습니다.!

뉴욕뉴욕이 스테이크 전문점이라 참 맛있는데, 그에 절대 뒤지지 않을 만한 맛입니다^^

 

 

마지막으로 레몬에이드!

개인적으로 평소엔 시큼한 에이드를 즐겨먹지 않았던 저입니다.

하지만!!

프레임은 레몬에이드도 맛있더라구요 ㅠㅠ

보이시죠? 레몬이 그대로 반쪽이 들어가 있는데도 전혀 시큼하지 않고 새콤달콤하더라구요 ㅎㅎ

 

결론 :' 프레임은 참 맛있다 '

여름이라 많이 더우신데 시원한 곳을 찾으신다면.

맛있는 목살 스테이크 드시고 싶으시다면.

프레임으로 가세용 !! ㅇ 0ㅇ !~~~

 

 


큰지도보기

프레임 / 양식레스토랑

주소
대구 중구 삼덕동1가 22-28번지 2층
전화
053-431-5888
설명
오감만족, 퀄리티 있는 공간에서 즐기는 프레임만의 스타일리쉬한 요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