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대한민국공익광고제 대상은 '엄지살인마'가 수상했다고 합니다.
엄지살인마는 갈수록 심해져가는 언어폭력 사태를 다룬 공익 광고입니다.
스마트 폰으로 언어 폭력을 행사하는 모습은 현실과 딱 맞아 떨어져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습니다.
특히, 핸드폰으로 메세지를 작성하는 손이 목을 조르는 손과 오버랩 되는 장면은 섬뜩하기까지 합니다.
현실 문제를 정확히 지적한 시의성이 있었기에 '엄지살인마'가 대상 영예를 안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광고 생각 > 영상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고 웃음이 나는 광고 - 안 먹는다는 말은 절대 하지마세요!! 판다치즈 CF (챱) (0) | 2013.07.08 |
---|---|
[광고NEWS]원작비틀기-비교광고(elastine) (0) | 2013.07.06 |
[영상 광고] 코바코 언어순화 캠페인 (배) (0) | 2012.11.13 |
럭셔리하고 깔끔한 현대자동차 광고입니다! (0) | 2012.11.13 |
[영상광고] 두근두근 설레는 맥도날드 맥스파이시치킨 디럭스 광고입니다 ^*^ (0) | 2012.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