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빵셔입니다 ^,^*
'아파트' 를 떠올렸을 때 보통 도시적이다 라는 느낌이 들지 않나요? ^^
아파트를 광고로 따뜻하게 표현해준
푸르지오의 광고를 살펴볼까요?
광고의 앞부분에서 푸르지오라는 아파트가 도시적이지 않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환경적인 아파트라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푸르지오 리멤버 트리'라는 깔끔한 카피가 눈에 띄네요 ^^
광고를 보면 아시겠지만 나래이션이 길게나오는데,
깔끔한 카피가 영상과 나래이션과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푸르지오 자전거 쉐어링' 이라는 카피와 함께 자연스레
푸르지오 아파트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것 같습니다 !
마지막에 화목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며
"집은 이렇게 짓는 것이고 사람은 이렇게 사는겁니다"
라는 따뜻한 나래이션이 나오고 마무리가 됩니다
요즘 많은 감성마케팅의 광고가 있는데요,
'아파트' 를 떠올리면 도시적이고 딱딱한 이미지를 떠올릴수 있는데
이러한 아파트 광고에 따뜻함을 불어넣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감성마케팅기법이 쓰였다는게 꽤 괜찮은 조합이라고 생각되네요 ~~~~^^
'광고 생각 > 영상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상광고] 캐논의 새로운 dslr! 650d광고^3^ (0) | 2012.10.11 |
---|---|
[영상광고] 덴마크 버스광고(갓슈) (0) | 2012.10.07 |
[영상광고] "소중한 빈자리를 채워라" AIA생명 광고 (슈프림) (1) | 2012.08.30 |
[영상광고] 기발한LG전자의 3D TV광고(갓슈) (0) | 2012.08.29 |
[영상광고] sk 이노베이션 - 광구편 (조은) (0) | 2012.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