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광고는 SONY의 미러팝 광고다.
사랑을 보다 2
시리즈 별로 나오는 SONY의 미러팝 광고는 정말 인기가 한창이다
스토리를 넣어서 제품에 대한 특성을 소개한다는 것이 정말 참신하다.
요즘 광고도 스토리 텔링 시대로 바뀌어 가고 있다. 단순히 제품의 소개를 하는 것은
시청자들에게 지루함을 줄 수 있고 광고에 대한 기억지속시간 또한 짧다는 것이다.
광고에 대한 기억지속시간은 즉슨 그 제품에 대한 기억 지속시간과 똑같다고 본다
시장에서 이제품을 보면 광고가 떠올릴 수 있는 정말 재밌고 참신한 광고인 것 같다.
'광고 생각 > 영상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상 광고] 닌텐도 3Ds 마리오 카트 (쩨리) (0) | 2012.06.13 |
---|---|
[영상 광고] 하이네켄 (갓슈) (0) | 2012.06.12 |
[영상 광고]동서식품 포스트 콘푸라이트 광고-남자의힘편 (밥) (0) | 2012.06.12 |
[영상 광고]무한도전 비빔밥광고(오드리) (4) | 2012.06.11 |
[영상 광고]SK텔레콤-가능성을만나다(아만다) (1) | 2012.06.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