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용품 회사 Mr. Clean 사의 세제광고입니다.
횡단보도를 이용해 생활속에 광고를 심어넣었는데요.
횡단보도 중 하나를 튀게 하얗게 만들어 세제의 깨끗함을 강조했습니다.
다른 횡단보도가 상대적으로 더러워 보이면서 Mr. Clean 세제를 쓰면 저렇게 깨끗해 지겠구나 하는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게 하는 광고인 것 같습니다.
광고 지면이 도로면이 되는 획기적인 발상이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온것 같습니다.
'광고 생각 > 포스트 광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스트 광고] 마스카라 광고 (에프론) (0) | 2012.07.03 |
---|---|
[포스트 광고] 365mc의원-비만클리닉 (밥) (0) | 2012.07.02 |
[포스트 광고] 소니 이어폰 광고 ( 벨라 ) (0) | 2012.06.27 |
[포스트 광고] 고무장갑 광고 (밍) (0) | 2012.06.27 |
[포스트 광고]인터넷 예절 공익광고 (배) (0) | 2012.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