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

Who is next? YG 새로운 보이그룹 공개 서바이벌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트렌드 팀 뚜연입니당

무더위가 이제 슬슬 물러나고 있는 거 같아요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대형기획사 YG에서 보이그룹을 내놓는다는 소식입니당!

그.러.나 단순히 데뷔를 시키는 게 아니라 공개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손으로 직접 보이그룹을 뽑는다는 차별성을 둔건데요

재미있어 보이지만 한편으로는 잔인할꺼같아요 ㅠ.ㅠ  두 팀 모두 선의의 경쟁으로 좋은 결과 있었으면 하네요~






WIN : Who Is Next?  지난주 금요일 밤 10시에 첫방송을 시작했답니다.  앞에서도 설명했듯이 공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치열하게 경쟁을 하게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
이렇게 공개적으로 데뷔할 연습생들의 실력을 보여주는 것 자체가  양현석 사장님의 '어떤 팀이든 가수로 성공시킬 자신있어' 라는 자신감이 비치는것처럼 느껴지네여. 이 공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연습생들은 총 11명인데요 그중 5명인 A팀, 6명인 B팀 으로 나뉘어서 경쟁을 하게 됩니당.



그럼 A팀 멤버부터 한번 보실까요~?


 




A팀에는 인지도가 높은 강승윤과 이승훈이 있네요  강승윤은 슈퍼스타K2 출신이고 이승훈은 케이팝스타에서 인기를 얻은 인물이죵~

강승윤과 이승훈은 이 프로그램으로 두번째 서바이벌이 시작되는건데요 잘 해냈으면 좋겠네요
이 둘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생소하게 느껴지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통해 나머지 멤버들의 매력을 알아볼수 있을것 같아서 재밌을것 같아요
 참고로  A팀의 평균연령은 20세라고 하네요~







다음으로는 B팀입니다~ B팀에는 A팀에 비해 인지도면에서 떨어지는데요 그중에서 B.I 라는 멤버는 엠씨몽의 인디언보이로 활동하던 시절 꼬마래퍼로 얼굴을 알리기도 했네요 그 외에는 저두 잘 모르겠어요 ㅠㅠ 아무래도 연습생들이다 보니 그런것 같은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모든 팀 멤버들이 얼굴을 알리게 될 좋은 기회를 얻게 됬네요~  B팀의 평균연령은 17세 ...  
저보다 3살이나 어린친구들이라니 예고편 보니까 실력이 장난아니던데 대단한거 같아여 !







WIN은 철저한 시청자들에 의해 선발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이 서바이벌에서 우승하면 바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고 합니당.
승자는 WIN 에서 WINNER 라는 팀명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A팀과 B팀은 첫번때 대결을 하게 되는데요 A팀에서 이승훈은 A팀의 안무와 퍼포먼스의 틀을 짜고 멤버들을 가르치는 등  준비했는데요
이승훈은 원래 혼자 춤추는 걸 좋아했는데 이번에는 팀이기 때문에 5명에게 맞추는 일이 어려웠다는 말을 하기도 했어요   








B팀은 B.I가 리더가 되어 리더쉽있게 멤버들을 잘 이끌고 안무도 짜면서 잘 해내고 있네요



 





이렇게 각 팀별로 연습을 끝내고 양현석 사장님께 평가받는 날이 다가왔는데요
A팀과 B팀은 연습한 걸 다 보여주고 평가를 받게됩니다
A팀은 지루하다는 평가를 받게 되요! 각 멤버들이 단점을 말해 주면서 팀의 결속력을 문제 삼았는데요
그래서 리더를 선발하기로 하고 송민호가 리더가 되네요

B팀은 B.I가 리더로써 팀을 잘 이끌었다는 평과 함께 A팀보다 나았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이로 인해 혹평을 받은 A팀은 불안감과 더 잘해야 한다는 압박감을 느끼게 되고
B팀은 기분은 좋지만 끝까지 안심할 수 없어서 마음놓고 좋아할 수도 없는 입장이 됩니다



프로그램을 보는 시청자로써 A팀과 B팀 둘다 안되보였는데요 같이 연습하던 사이에서 경쟁하는 사이가 되버린 현실에서 한 팀은 불안해하고 다른 한팀은 마음놓고 
좋아하지도 못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감당해야할 부분이 아닌가 싶네요




다음 주 금요일! 2회에서는 영상평가를 준비하게 되는데요

예고편에서는 두 팀 모두 혹독한 평가가 있을거라고 하는데요
두 팀 모두 최선을 다해서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어요




어느 팀이 WINNER 가 될지 너무 궁금해요!!!!      다음주 금요일 본방 사수하러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