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생각

여러분들의 피곤을 풀어드릴게요~~~(DeniC)

안녕하세요~이슈팀의 DeniC입니다:D
대한민국의 피로는 내가 책임진다!!
오늘은 '박카스'광고로 하겠습니다!!두둥!!
잠시만요~!!영상 먼저 보고 갈게요~~!!(ㅋㅋㅋㅋ)



요즘 TV에서 많이 하는 재미있는 광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자는 약하지만 엄마는 강하다'를 보여주는 광고지만 참 재밌게 풀었죠??
전 요즘 이거 볼 때마다 항상 입가에 미소를 짓게 되요~
마지막에 남편분과의 투샷이 대한민국에서 아줌마로 살아가는 것의 피로 회복이 아닐까 싶어요~~!!



이 광고는 우리나라 광고회사의 원탑이라 할 수 있는 제일기획에서 만든광고입니다
또한 이 광고는 2012년 한국광고주협회가 주최하는 제 20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TV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한 작품입니다

2008년부터 4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박카스의 비결이 뭘까요??

광고에서도 보시다시피 친근함을 이용해서 시청자들의 공감

을 불러 일으키는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 온 박카스의 광고를 보면 역사를 한눈에 보는 느낌도 드네요^^

박카스는 박카스입니다 마지막 카피에서 저저로 고개를 끄덕이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