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issue

세상을 향해 노래하다!!슈퍼스타K5


안녕하세요~~이슈팀의 DeniC입니다:D
요즘 너무 덥죠??밤엔 열대야현상으로 잠을 잘 수가 없네요ㅠㅠ
불면증 걸리것 같아요~가십거리는 이쯤 끝내고!!
일단 박수부터 치고 갈게요(짝짝짝)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슈퍼스타K5가 돌아옵니다~~!!!
매년 이맘때쯤 되면 전국이 떠들석해지죠ㅎㅎ
올해는 어떤 스타가 탄생할까요??
슈스케5 지금 시작합니다~~





8월9일 바로 오늘이네요!!
심사위원 변동은 딱히 없네요
이번에도 진행은 방송인 김성주씨가 맡았네요~~~
"60초 후에 공개합니다"로 많은 일명 '60초의 사나이'라고도 불리면서시청자들과 밀당(?)을 했었죠~~
5년 동안 의리르 지켜온 김성주씨의 활약 기대할게요!!



이번 지역예선 특별 심사위원들 입니다
처음 출연하신 분들도 보이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윤민수씨의 평가가 참 궁금하네요!
독설을 날릴실지 아니면 부드러운 평가를 해주실지~~
<아빠 어디가>에서 후에게 하는 모습을 보면 후자가 더 잘 어울리네요ㅎㅎ


슈스케는 항상 지역예선에서부터 그 열기가 대단한데요!!
이번에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보이세요??198만 명이라는 놀아운 숫자가??
회가 거듭할수록 음악에 대한 열정은 점점 더 뜨거워지는데요
이번엔 상금이 5억이래요~
상금의 영향일까요??ㅎㅎ


관심이 뜨거운 만큼 제작진이 합격을 위한 팁을 줬는데요
합격을 위해서 피해야 할 금지곡들 입니다
이 노래를 선택하신 분들이 정말 많다고 해요
똑같은 노래를 계속 듣다보면 심사위원분들도 지루하시겠죠??
신섬함이 없어서 왠만하면 다 평가가 거기서 거기일것 같네요..

슈스케는 시즌1을 시작으로 먾은 스타들을 배출하였는데요
역대 우승자와 준우승자들을 살펴볼게요~~


시즌1의 우승자 서인국 씨와 준우승자 조문근 씨~
두분 모두 요즘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시죠??
서인국씨는 <응답하라1997>로 연기에 데뷔하시고 요즘은 신작 <주군의 태양>에고 캐스팅됬다고 해요~~
예능 <나 혼자 산다>에도 출연하셨어요!
조문근 씨는 음반을 내고 아직까진 가수로서의 활동만 하고 계시지만 앞으로 다양한 장르에서 뵙고 싶어요~~




시즌 2의 우승자 허각 씨와 준우승자 존박 씨~
오디션 당시 두분이 보여주신 애틋한(?)장면들 덕분에
'슈퍼스타 게이'라는 (하하...죄송합니다...) 패러디도 등장했었죠??
허각 씨는 현재 비스트,포미닛,에이핑크 소속사인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이시구요~~
정은지 씨와의 듀엣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었는데요~~
그 외에 다른 가수 분들과의 듀엣으로도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아씨와 듀엣으로 보여 줬던 I NEED YOU라는 곡을 참 좋하해요ㅎㅎ
존박씨는 요즘 화제의 인물이죠??
최근 무한도전 여름예능캠프에 출연하셨었는데여~~
잘생기고 뮤지션의 모습 뒤에 숨겨진 순진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그룹


순진한 존박 씨 사진 투척~~~!!



시즌 3에서는 새로운 시스템이 도입됐었죠??
기존의 시즌1과 2과는 다른 '그룹'들의 참가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시즌 3의 우승자 울랄라세션과 준우승자인 버스커버스커는 모두 그룹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룹의 특징이라 할 수 있는 협동심이 잘 드러난 시즌이라고 평가됩니다
그 중 울랄라세션은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희망을 주었는데요
힘든 시간을 겪고 있던 멤버의 무대 위 열정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저 DeniC이 처음으로 투표를 했던 그룹도 울랄라세션이었어요!
그라고 준우승자인 버스커버스커!!
봄을 연상시키는 '벚꽃엔딩'이라는 곡으로 엄청난 센세이션을 일으켰었죠??
봄만 되면 나오는 노래~~!!아무리 들어도 질리지가 않아요
몽환적인 느낌이 좋은 음악이었어요!버스커버스커의 색갈을 잘 나타내 준 음악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시즌 4의 우승자 로이킴과 준우승자 딕펑스~~
로이킴은 엄친아로도 화제를 모았었죠??
잘생긴 외모에 달달한 목소리로 누나팬들의 마음을 훔쳐간 마성의 남자~!!
처음엔 93년생이라고 해서 조금(?)충격을 받았던...
하지만 강렬한 모습의 무대 위에서와 달리 무대를 마치면 해맑고 귀여운 93년생 맞습니다ㅎㅎ
최근에 '선글라스'라는 곡을 가지고 돌아 온 딕펑스~~
그들이 무대 위에서 보여주는 모습과 실제 모습이 되게 비슷한 것 같아요
'여대 전문가수'라고도 불리는 딕펑스~라디오에서 보여주는 입담도 정말 어마어마합니다
대.다.나.다.딕.펑.스ㅋㅋㅋㅋㅋㅋ




이번 시즌 5에는 어떤 분이 우승자가 돌까요??(기대)(기대)(기대)

하지만 비록 우승은 하지 못했지만!!연예계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 슈스케 출신 분들도 많아요~~
너무 많아서 몇 명만 올릴게요~~

 


슈스케2의 강승윤 군과 슈스케1의 박세미 양~
강승윤군의 <본능적으로>라는 곡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면 TOP4까지 진출했습니다
그 후 YG ENT로 들어가서 그룹 준비 중이라고 해요
최근에 솔로로 먼저 데뷔했어요~~
세미 양은 지금 쥬얼리의 멤버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어요!
5년전보다 많이 예뻐진 외모로도 화제를 일으켰죠ㅎㅎ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팔방미인이네요!!



시즌2의 장재인 양과 시즌3의 투개월 김예림 양~~
장재인 양은 김지수 씨와 함께 부른 서인영 씨의 노래 '신데렐라'로 심사위원분들께 호평을 받았죠
바닥에 앉아서 기타를 치는 예선전 때의 모습이 방영되면서 그 후에 대부분 참가자들이 따라했었어요
엉뚱한 매력을 가지고 잇죠
김예림 양은 시즌3에서 도대윤 군과 같이 투개월로 참가했었는데요~
최근에 솔로로 데뷔했어요~너무나도 많이 어른스러워졌죠??
숙녀라는 단어보다 여인이라는 단어가 더 잘 어울려요~!
미국에서 예선을 볼 때 심사위원 이승철씨는 "인어에게 홀린 것 같다"고 극찬했어요
이 두분 모두 목소리가 되게 몽환적이었어요
그리고 시즌2 와 3에서 두분 모두 TOP3까지 진출하셨네요~~




국민 여동생인 미쓰에이의 수지 양이 슈스케 출신이란거 알고 계셨어요??
오디션을 보고 나올 때 소속사 관계자 분게 캐스팅됐다고 해요!!
데뷔 전 모습도 너무 예쁘죠??지금이랑 차이가 없어요



사진에 얼굴이 잘 안 보이긴 하지만 인피니트 호야 맞습니다!
호야의 본명이 이호원이라고 해요~
슈스케 출신들은 모두 한류스타인가봉가??!!


슈퍼스타K는 오디션 참가자도 주목을 받지만!!
그에 못지않게 인기를 얻고 있는 분이 계시죠??
바로바로바로~~티걸(T-girl)입니다!!
합격하신 분들에게 슈스케 마크가 달린 티셔츠를 나눠주시는 분인데요~~
이번 시즌5에선!



'3초 한지민'이라고 불리는 안은지씨입니다
너무 예쁘죠??남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기에는 충분하네요~!!


아직 방송 전이라 많은 정보들이 없네요!
매회 방송될때마다 수많은 화제를 모으는 슈퍼스타k
항상 보면서 여성 우승자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이번에는 꼭 여성 우승자가 나오기를~~
오늘 첫방송인데 너무 기대되요~~!!!!
슈스케 보면서 남은 여름을 보내야겠어요
이상 이슈팀의 DeniC입니다~감사합니다:D
모두들 안녕~~~~>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