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

남자들의 로망!! 세계 3대 명품 시계브랜드를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트렌드 팀의 뚜연입니다 ㅎㅎㅎㅎㅎㅎ

오늘은 남자들의 로망 시계*^^* 
롤렉스, 까르띠에, 구찌, 오메가, 샤넬 등 많은 브랜드 들 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세계 3대 명품 시계 브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당~

제일 먼저 소개해 드릴 브랜드는 남성 시계로 유명한 '파텍 필립' 입니다.




파텍 필립은 1851년 폴란드의 망명 귀족인 파텍과 프랑스의 장인인 필립에 의해 설립된 스위스 시계 제조  회사로,
적은 수량의 시계만 제조하고 세계적으로 가장 비싼 시계를 만드는 업체로 유명합니다.
또한 최고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시계 동력 장치를 개발해 그 기술력을 인정받기도 하였구요~
파텍필립의 대표적인 라인업으로 칼라트라바,노틸러스,아쿠아넛, 곤도로 등이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시계 브랜드는 바로 '오데마피게'입니다.
130년 의 역사와 함께 최고의 장인정신과 기술력으로 제작된 시계로,
다소 복잡한 디자인의 시계를 만든다고 해요.
대표적인 라인업으로 로얄 오크, 쥴스 오데마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로얄 오크는 최초의 고급 스포츠 시계로 알려져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스포츠 선수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시계는 바로 '바세론 콘스탄틴' 입니다.
바세론 콘스탄틴은 1886년에 창립된 시계 브랜드로 시계 부품의 기계 생산이라는
획기적인 제도를 도입하고, 모든 무브먼트(시계 작동 장치)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제네바 인증을 받는답니다~
바세론 콘스탄틴 시계는 단순히 시계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기술에 예술을 더한 시계 미학의 극치를 이루었다는 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가격이 다소 부담되는 시계이지만
너무나도 이쁜 디자인이 많고, 인기도 많은 세계 3대 시계브랜드를 알아보았는데요?.?
한번쯤은 착용해 보고 싶은 시계들이 아닐까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