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생각/영상 광고

[영상광고]관능적인 샤넬의 향수, 샤넬 no.5


이번에 제가 소개해드릴 광고는 샤넬 넘버5의 광고입니다^_^

 

샤넬 넘버 5는 매혹적인 향기와 아름다운 용기 디자인으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샤넬의 스테디셀러 향수에요.

 

  

이번 시즌 샤넬 넘버5의 광고 모델은

바로 브레드 피트!!

 

 

 

여성분들이 사용하시는 샤넬 넘버5의 향수를 브레드 피트가 광고한다?

 

꽤 의아해 하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_^



 

하지만 광고 속 브레드 피트의 멋진 모습을 보니,

고혹적이고 아름다운 샤넬 넘버5의 이미지와 딱 맞아 떨어지는 것 같죠? ^^

 

지면 광고도 너무 멋지지만, 그가 등장하는 영상광고가 더욱더 임팩트 있게 느껴졌습니다.

 

영상 속 브래드 피트가 말합니다.

 

이건 여행이 아니다.

여행은 끝나지만 우리는 계속 간다.

세상은 변화하고 우리도 변화한다.

계획은 사라지고 꿈이 채워진다.

하지만 어디를 가든 그곳에는 네가 있지

나의 행운

나의 숙명

샤넬 NO.5

나의 운명

 

정말 멋진 대사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디를 가든 그곳에는 네가 있지 '
라는 문구가 가장 맘에 와 닿네요.

어딜 가든 샤넬 넘버5는 모든 여성분들의 선망의 대상이니까요^^~

 


고급스럽고 매
혹적인 브레드 피트의 샤넬 no.5 광고 소개해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