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 생각/포스트 광고

포스트잇의 새로운 용도 기발한 포스트잇

 

 

 

안녕하세요^.^

재미나고 기발한 아이디어의 포스트잇 사진들을 준비했어요~^^

 

 

 

너무 예쁘죠 !! ^^

아기자기하고 먹음직스러운 사과모양의 포스트잇이에요 !!

한장, 두장, 계속 떼어내서 메모하다보면 

먹음직스러웠던 사과는 온전치 못하겠어요 ~! ! 

책상위에 장식용으로 하나 올려놓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 ^^

 

 

 

저기보세요~ !

씨앗까지 디테일하게 만들어져 있네요 ^^

우와우와 ~~~

이렇게 이쁜 포스트잇이 있다면 메모할 맛 나겠는데요 >,<

 

 

 

떼어 쓸 때마다 머리모양이 없어져서 결국엔 대머리가 되는 포스트잇 !!!

얼굴의 표정이 대머리가 되고 난 후의 포스트잇의 침울한 표정과 딱 맞아떨어지는 것 같은걸요~~!

머리가 빠지면서 표정이 변해가는 것이 마치 실제 사람의 노화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

 많은 네티즌들의 공감을 끌어낸 포스트잇 이랍니다^~^

 

 

손목시계 모양의 포스트잇 이네요^^

자꾸 깜빡하시는 분이라면 요런 아이디어 상품도 좋을것 같아요!!

다만 !~!

손목에 차고 있다는 사실을 잊지만 않는다면 말이에요...^^

어떻게보면 애기들 장난감 처럼도 보이네요 ~!

 

 

 

 

 예쁜 단풍잎과 나뭇잎 모양의 포스트잇도 있네요 ^^

카페나 샵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을 것 같은걸요 !!

 

 

테트리스 포스트잇이에요 !!

이건 사용하는 사람의 센스에 따라서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

 

 

마지막으로 ~ ^^

 일명 ‘포스트잇의 새로운 용도’ 게시물이 화제가 되고 있어요 !!
드릴을 이용해 벽을 뚫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는 가운데,

그 아래로 반이 접힌 포스트잇이 벽을 뚫을 때 생긴 가루를 받고 있어 눈길을 끌고있죠!!
이는 평소 메모 용도로 사용되는 포스트잇의 색다른 용도이기에 많은 이들의 관심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구해요 ^ㅡ^

 

+

+

+

 

 여러 종류의 포스트잇을 보니까 기분도 좋아지고,

기발한 포스트잇! 정말 갖고 싶은 것들이 쏙쏙 눈에 들어오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