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PR

[HOP PR] 기억하라 당신의 90년대를! 응답하라 1997!

응답하라 1997  !!

 

tvn에서 방영중인 응답하라 1997!

치솟는 시청률과 함께 출연자들의 인기 또한 무한 상승중이죠^^

인피니트 호야, 슈스케 서인국, 에이핑크 정은지 등 아이돌 가수들이 대거 출연해 더욱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를 두고 연기력 논란으로 우려를 샀지만 첫 회 방영 후, 연기력 얘기는 쏙! 들어갔다는거!!

부산 사투리는 물론 감정 연기까지 다양한 씬을 소화하는 배우들 덕분에 눈과 귀가 즐거워집니다.

화제의 드라마 응답하라 1997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0^

 

 

tvN에서 방영되는 응답하라 1997은

90년대 '오빠'들에게 미친 10대 소녀들과 다섯명의  친구들에 대한 감성 복고 드라마입니다.

90년대 소녀들의 대통령 H.O.T, 젝스키스, 태사자 등 추억의 가수들을 비롯해

90년대를 풍미했던 그 모든 것을 추억하는 드라마예요.

90년대를 겪으신 모든 분들, 응답하라 1997을 보시면 추억에 젖어드실겁니다~

 1997의 인물 관계도입니다^^ 관계도만 봐선, 러브라인이 어떻게 이어질지 감이 안오시죵!?

먼저 윤제와 시원은 태어날 떄부터 함께한 18년 지기 소꿉친구입니다. 어느샌가부터 시원을 여자로 느끼는 윤제,

이 둘의 러브라인이 시작됩니다!

>_< 윤제는 마음을 확인하기 위해 스킨십도 하고 갖은 표현을 하지만,

눈치 없는 시원은 모르는 척하는건지 모르는 건지 윤제의 마음을 몰라줍니다 ㅠ_ㅠ

윤제는 고백을 결심했지만 윤제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한 그의 형의 마음을 알게됩니다.

윤제의 d- day는 물거품이 되고, 시원과의 로맨스는 끝이 나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쉽게 시원을 포기하지 못한 윤제!!

시원의 생일에 고백을 하지만 시원은 친구로 지내고 싶다며 거절을합니다.

이 때 마음이 찢어졌죠.. 반지를 주며 '니가 버리라' 던 그 대사가 정말 명장면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그렇게 둘의 90년대 로맨스는 끝이났습니다.

그리고 몇 년뒤..!!!!

바로 이번 주 방송이었죠^^

카페에서 재회한 그들 !!

벌써 심장이 두근두근 쫄깃쫄깃 ㅠ__ㅠ!!! 다음주가 기다려집니다!!

자 다음 러브라인으론 유정과 학찬이 있습니다

윤제를 짝사랑했던 유정을 위로하던 학찬!

바로 이 계기로 그들은 연인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표현이 서툰 학찬, 모든 걸 알고 싶어하는 유정은 많은 고초를 겪게됩니다.

유학을 가게 된 학찬은 기다려 달라며 유정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합니다.

하지만 이를 모르는 유정은 이상해진 학찬의 태도에 실망하고 둘의 관계는 미궁속으로 빠지게 됐습니다.

학찬과 유정의 재회 또한 다음주에 나오겠죠!? 

 

 

 1997 남자 멤버 4인방입니다^^

여기서 숨은 러브라인 하나 더!

 

☞☜ 바로 인피니트 호야, 준희와 윤제입니다ㅋㅋ

준희가 윤제를 짝사랑하고 있다는 것!!ㅠㅠ

준희의 외사랑이 정말 눈물겹습니다.

 

 

 응답하라 1997에는 이렇게 얽히고 설킨 복잡한 러브라인로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킵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의 최대 관심사는 바로 시원의 남편이 누구냐는 것이죠!!

정말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나봅니다 ㅋㅋ

응답하라 1997에서는 이렇게 작은 이벤트도 준비하고있네요^^

 

1997의 로맨스가 주를 이루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1997의 관전 포인트는 90년대를 풍미했던 유행과 스타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이 수능 후 따라했던 90년대 요정들의 머리!!!!

 실제로 참 소화하기 힘든 머리인데 극중 시원은 당당히 도전했네요!

정말 이 장면 보고 빵! 터졌습니다 ㅋㅋㅋㅋ

 자 다음으론 90년대 소녀들의 대통령 HOT와 6개의 수정 젝키!

실제로 이들의 대립은 엄청났죠^^

바로 이 장면에서 개그우먼 신봉선, 안영미씨가 출연해 많은 웃음을 선사했습니다ㅋㅋㅋㅋ

Club HOT  VS  6KIES

젝키와 HOT는  돌연 해체를 하고 90년대 추억으로 사라졌지만 응답하라 1997을 통해,

그들을 추억하기엔 정말 충분한 것 같습니다!

 

 

응답하라 1997에는 90년대 많은 분들이 사용하셨던 추억의 물건도 등장합니다!

요즘은 MP3가 있다면 90년대엔 CDP!!

CD를 넣어서 음악을 듣는 기계죠^^ㅋㅋㅋ

세상 참 편해졌습니다. 예전엔 카세트 혹은  CD를 직접 들고다니며 음악을 들어야했었죠!

극중 주인공들이 만나거나 연락할 떄 사용하던 삐삐!!

1004 8282 !!

이게 정말 대박이었어요ㅋㅋ

저도 어머니 아버지가 사용하시는 것 어깨 너머로 봤던 기억이 있네요~

 

응답하라 1997을 보며 탄탄한 스토리에 감탄하고 빠져들게되더라구요!

 그리고 015B, 비쥬, 전람회 등 예전에 들었던 주옥 같은 곡들을 통해 향수에 젖곤 한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서울로 떠나는 시원을 배웅하던 부모님과 90년대의 끝을 알리던 노래,

원타임의 Without You가 가장 기억에 남네요!

 

 

인기를 몰아 주인공 서인국과 정은지가 All For You 라는 듀엣 곡도 발매한다고 합니다.

어느 장면에 곡이 삽입될지, 정말 기대됩니다ㅎㅎ

저는 지역적인 부분에서도 공감이 가서인지, 응답하라 1997을 너무너무 재밌게 보고있답니다~

다음회가 너무 기다려지셨던 분들!!

tvN 홈페이지에 들어가니 짤막한 미리보기가 떴더라구요 ^_^

 

 

그들의 재회가 무척 기대됩니다 >_<

시원이가 윤제에게 여자친구가 있는지 물어봤다네요. 부디 좋은 징조이길 빌어봅시다~!!

 

 

90년대를 풍미한 그들이 돌아왔다!

나의 90년대를 기억하라!

그리고 응답하라 1997!